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김현중 오고 김준수 간다!

BY. MAXIM 장소윤

12,4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한민국의 사나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국방의 의무, 스타들도 예외일 순 없겠죠?
2017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온 스타들과 입대를 앞둔 스타를 모아봤습니다!

지난해 12월 30일 그룹 JYJ의 멤버 가수 김재중이 1년 9개월의 복무 기간을 마치고 전역을 명! 받았는데요~

출처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은 제대 다음 날 바로 사인회를 열며 빠른 행보를 보였습니다. 오는 21일과 22일에는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고 합니다!

출처김재중 인스타그램

같은 날, 한류 대표 그룹 슈퍼 주니어 멤버 성민도 제대했는데요. 이로써 성민은 슈퍼주니어 멤버 중 8번째로 예비군이 됐습니다.

출처성민 인스타그램

지난해 12월 23일에는 신동이 만기 전역을 했으며 올해 7월에는 은혁과 동해, 8월에는 최시원까지 제대할 예정인데요. 제대 후에도 활발한 활동 해주세요!

출처성민 인스타그램

K-POP 열풍의 선두주자 동방신기 멤버들도 올해 제대한다는 소식인데요~
유노윤호는 올해 4월, 최강창민은 8월에 제대를 앞두고 있어 하반기에는 완전체 동방신기를 다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팬들에겐 더없이 기쁜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SM 엔터테인먼트

누나들의 로망 이승기도 올해 10월 제대 예정인데요.

출처SBS

가수로 시작해 연기와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던 이승기! 그의 예능 친정이라 할 수 있는 '1박 2일' 복귀 역시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먼저 입대 전 촬영해둔 영화 개봉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SBS

가수 김현중도 다음 달 제대 예정인데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터라 향후 활동 계획은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출처키이스트
이렇게 팬들의 곁으로 돌아오는 스타도 있지만 올해 입대를 앞둔 스타들도 있습니다.

'에라 모르겠다'로 활발한 활동 중인 빅뱅! 그중 탑은 멤버 중 최초로 다음 달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월드 투어를 하며 전 세계 팬들과 작별인사 중이라고 하네요.

출처YG 엔터테인먼트

또한 다음 달, 또 한 명의 스타가 떠납니다! JYJ의 멤버 김준수인데요. 뮤지컬 '데스노트'가 군대 가기 전 마지막 일정이 될 것 같다고 하네요.

출처김준수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의 마지막 남은 군 미필 멤버 막내 규현도 2017년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출처SM 엔터테인먼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