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루)XTRUEDY(트루디) '딱좋은' 녹음현장, 전격 공개

조회수 2016. 11. 18. 12: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출처: 클래프컴퍼니
지난번 카이X쿠시 '모두 사랑인걸' 작업 현장도 MAXIM이 단독으로 방문했었죠. 이번에는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실력파 래퍼 트루디(TRUEDY)와 청량 보컬 루(ROO) 신곡 녹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출처: 클래프컴퍼니
ROOxTRUEDY 콜라보 신곡 '딱좋은' 녹음 현장을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첫 시작은 루(ROO)가 언니 트루디(TRUEDY)에게 투정합니다.

"요즘 들어 자꾸만 작아져. 공불해도 학점은 내게 총을 겨눠. 나는 갑을 나라의 병정쯤 되는 것 같아. 언니 나 괜찮을까요?? T_T"
출처: 클래프컴퍼니
트루디(TRUEDY)의 토닥토닥, 쓰담쓰담 피처링이 이어지죠.

"괜찮아, ROO~ It’s OK! hey baby 나도 알아 갑을나라 병정. 매일 거울 속에 나를 보면 걱정 TV키면 말도 안 돼"
(맞아요. 요새 TV를 켜면 드라마, 영화 같은 일이 펼쳐지곤 합니다)
출처: 트루디(TRUEDY) 인스타그램
'언니' 트루디(TRUEDY)와 '동생' 루(ROO), '시스터후드(sisterhood)' 케미가 폭발하는 녹음 현장이었는데요. '딱좋은'은 이렇게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제작됐습니다.

녹음하는 그 순간만 훈훈했던 게 아니에요. 미국에 음반 준비로 체류 중이던 트루디(TRUEDY)가 녹음을 도와준 것만으로 부족했나 봐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낌없이 다 퍼주는 스타일인 것 같죠? 인스타그램으로도 루(ROO)의 신곡 '딱좋은' 홍보대사를 자처했습니다.
출처: 클래프컴퍼니
트루디(TRUEDY)는 루(ROO)와의 녹음 현장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인증 사진과 함께 #ROO #TRUEDY #딱좋은 #루화이팅(하트) 해시태그를 남겼죠.

또 '딱좋은' 실시간 스트리밍 감상 인증 사진을 올리며 "루 목소리 너무 좋다"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팬들에게 적극 추천을 하는 등 전폭적인 응원을 아끼지 않았죠. 세상 훈훈!
출처: 루(ROO) 페이스북
루(ROO)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트루디(TRUEDY)와 호흡을 맞춘 신곡 '딱좋은' 캘리그라피 가사와 함께 "항상 베푸는 사람이 될게요! 트루디 언니, 작곡가 오빠들, 여러분이 없었으면 저도 없어요, 사랑합니다"라고 새 싱글 발표 소감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출처: 클래프컴퍼니
루(ROO)는 '언니' 트루디(TRUEDY)와의 '딱좋은' 콜라보에 이어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활약 중인 '파워보컬' 임도혁과 상상불가 콜라보레이션 2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처: 클래프컴퍼니
11월 29일 오후 8시 홍대입구역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되는 합동 콘서트 'THE STAGE DAUM(더 스테이지 다음)'에서 만나볼 수 있을 텐데요. 비주얼도 음색도 모두 다른 이 둘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그 현장도 MAXIM이 방문해서 재미난 소식 들려줄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