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춘호와 7명의 그녀들

조회수 2016. 10. 30.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YCH 컬렉션 프론트로를 빛낸 걸그룹, 여배우들.

서울 패션위크 YCH 2017 S/S 쇼장에 나타난 아름다운 그녀들을 모았답니다. 눈호강하러 가볼까요?



 

출처: 마리끌레르

베레모 여신

오연서 & 이다희

약속이라도 한 듯 블랙 드레스에 베레모를 매치한 오연서와 이다희. 그녀들의 하얀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선택이었어요.

출처: 마리끌레르

윤춘호 디자이너가 선보인 사랑스러운 컬렉션 피스들에 두 여배우 모두 마음을 빼앗긴 듯 보이죠?




출처: 마리끌레르

만찢녀

효민 & 손나은

청순 만화의 한 장면에서 툭 튀어 나온 것 같은 효민과 손나은을 프론트로에서 만났어요.


출처: 마리끌레르

평소 무대와 사복 패션으로 윤춘호 디자이너의 옷을 사랑하는 그녀들! 이번 쇼에 나온 옷들도 그녀들의 쇼핑 리스트에 추가되었을까요?



출처: 마리끌레르

케미 여왕

이영진 & 채정안

윤춘호 디자이너의 장점이 드러난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두 사람. 쇼를 보는 동안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어요. 패션계의 큰 언니들인 만큼 슈즈, 옷의 디테일, 런웨이의 다양한 부분에 집중하며 쇼를 즐겼다는 후문.


출처: 마리끌레르

오늘도 출석체크

씨스타 보라

낯익은 얼굴이 등장! 컬렉션 기간 동안 에디터 만큼이나 많은 쇼에 참석하고 있는 보라에요! 그만큼 디자이너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눈길을 끄는 룩들을 꼼꼼히 사진으로 기록하는 ‘프로 참석러’다운 모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