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팝콘 by 마리끌레르

성공한 덕후의 길

팬을 넘어 공적으로, 사적으로 모두 가까워진 스타의 스타에는 누가 있을까요?

11,1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렸을 적, 좋아하던 가수나 배우, 스포츠 스타가 있었다면,

다들 한 번쯤은 했을 법한 생각이 있죠.


'딱 한 번만이라도 좋으니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고 사진 찍고 싶다...'

이 의미 없는 듯하면서도 의미 있는 생각을

이미 이룬 이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정체는 바로,

무려 수만 명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들이었어요!

팬으로 '덕질'을 하다

 실제로도 친분이 생기면서 SNS에 같이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고 있는 스타의 스타들.


소문난 '성덕'도, 새로운 '성덕'도 있으니

그들이 누군지 확인하러 가볼까요?!  

류준열 & 손흥민

류준열의 SNS 업로드 유형을 보면 여행, 자연, 축구 소식으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요. 소문난 축구 덕후인 그가 손흥민을 만나서도 그 특유의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캠페인을 전파한 모습이 그의 SNS에서 포착되었어요!

손흥민을 ‘우리 흥’이라 칭하며 경기를 모두 챙겨보는 것은 물론이고 손흥민의 경기 사진을 폭풍 업로드하는 등의 끊임없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죠. 손흥민 역시 잠시 귀국한 틈에 류준열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며 우정을 과시했구요.(그 우정 영원하리...!)

피오 & 산다라박

연습생 시절 피오는 휴대폰 바탕화면을 산다라박 사진으로 해놓을 만큼 산다라의 팬이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뷰티 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에서 우상인 산다라박을 만났을 때 피오의 기분이 어땠을지 상상이나 되시나요?(두근두근) 어찌할지 모르는 피오의 동공과 입꼬리는 현실 팬의 모습 그 자체였다는 거!

그 이후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을 통해 이상형이었던 산다라박과 24시간 함께 생활하게 된 피오는, 11살 위 누나의 모습에 ‘귀여워’를 연발하며 표정과 마음을 숨기지 못했더라죠..(피오도 귀여워..♡) 그렇게 가까워진 둘은 이제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남매애를 과시하고 있어요!

박재정 & 마크

SM과 MYSTIC의 본격 만남이라니. 그 사실만으로도 어떤 이야기와 곡이 만들어질지 기대가 되었던 <눈덩이 프로젝트>! 두 기획사를 대표하는 마크박재정의 첫 만남은 어색함 대잔치였지만, 4살 형이자 데뷔 선배인 박재정이 마크를 향한 무한 애정 공세에 둘은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었는데...(빠져든다....@@)

그렇게 친해진 두 사람이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Lemonade Love’라는 곡이 탄생했어요. 박재정의 보컬, 마크의 랩이 만나 이 계절과 그들의 나이에 딱 맞는 상큼함이 노래로 재탄생되었죠. 그래서 요즘 출근길에 꼭 함께하는 노래랍니다!

박형식 & 박효신

박형식박효신의 신곡, 뮤지컬, 콘서트를 빼놓지 않고 챙기는 소문난 박효신 '덕후'인데요. 이번에는 박효신의 팬미팅에 함께 참여했다는 거! 박형식은 아이돌 출신답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박효신의 곡 ‘Happy Together’를 열창했어요.

떨리는 목소리로 마디마디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박형식과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화음을 맞추는 박효신의 모습은 팬들 사이에서 사진과 영상으로 널리 널리 퍼졌죠.(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노래 잘하는 애 옆에 노래 잘하는 애!)

전소미 & 공민지

I.O.I의 영원한 센터이자 막내온탑, 전소미는 연습생 시절 롤모델이었던 공민지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은 슬램덩크 2>를 통해 드디어 만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제대로 눈을 못 마주칠 정도로 수줍어 했지만, 춤과 노래 그리고 아이돌 가수로 산다는 것에 대한 이야기와 조언을 나누며 절친이 된 두사람인데요. 어린 나이에 데뷔해 헤어짐이 익숙하지 않은 전소미에게 공민지는 따뜻한 선배이자 언니의 노릇을 톡톡히 해주었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우정에도 모두 꽃길만 이어지기를 바랄게요!

시우민 & 유노윤호

으르렁을 넘어 코코밥을 전 세계적으로 외치게 만든 소녀들의 오빠, 시우민. 그가 엑소로 데뷔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동방신기’의 이야기는 빼놓을 수 없죠!

동방신기의 모든 자료를 챙겨보며 꿈을 키워오던 시우민은 이제 롤모델이었던 그들과 같은 무대에도 서게 되었는데요. 전역 후 SM TOWN 콘서트로 돌아온 유노윤호와 시우민이 함께 남긴 사진을 보며 팬들도 그를 ‘성공한 덕후’라고 인정했다고 해요.(부럽다....)

우리도 성덕이 될 수 있으니

아직 희망을 잃지 말아요!!

(늦지 않았어요+_+)

길을 걷다가 우연히라도 스타 아무나 만나면 좋으련만

그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더 어려울 수도?)


그러니 스타 만나기는 잠시 미뤄두고,

코덕들이라면 여름에 핫한 신상 립스틱들을 만나러 가는 게 좋겠어요!


코덕에게는 화장품 덕질이 스타를 덕질하는 것보다 더 행복한 일일 테니까요.(룰루랄라)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예이)


레드벨벳의 '빨간 맛'을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데요.

 남아있는 여름 동안 강세를 보일 레드 립스틱들!


강렬하고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당당해질 수 있어요.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레드 립을 연출해 봅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