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팝콘 by 마리끌레르

한 여름, 화사한 피부를 위한 네 가지 꿀팁

한 여름에도 화사하면서 결점 없는 피부를 원한다면 주목!

29,2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시사철 메이크업을 즐기는 자칭 타칭 코덕에게도 

덥고 습한 여름에는 피부가 따라주지 않아 고민일 텐데요.


땀으로 의도치 않은 윤광(?) 메이크업을 하게 된다거나

칙칙해진 피부톤으로 인한 주위의 걱정을 사게 되기도 하죠...

(컨디션은 최고라는 게 함정ㅎㅎ)

더위에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오늘 좀 예쁘다?'는 말을 들을 수 있는 꿀팁을 전수받을 사람,

모두 여기로 집합!


STEP 1   두꺼운 파운데이션은 피하세요

피곤한 아침에도 푹 자고 일어난 듯한 맑은 피부를 원한다면 가장 멀리 해야 할 것은? 바로 겹겹이 두껍게 바르는 파운데이션! 피곤함을 감추려고 두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하면 오히려 답답하고 피곤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파운데이션 대신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피부의 톤 자체를 끌어 올려주는 톤업 크림을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쿠션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피부 완성!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하이 커버리지 텐션 쿠션 SPF50+ PA++++. 15g, 3만3천원. 촉촉하게 발리지만 땀에 쉽게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렛미스킨 더블 화이트펄 톤업크림. 50ml, 3만4천5백원. 칙칙한 피부톤을 정리하고 미백 효과로 피부 속 잡티까지 잡는 톤업크림.

STEP 2   만능 컬러, 핑크를 활용해요

피부 결점을 가리기 위해 컨실러를 바르는 건 아주 1차원적인 방법이라는 사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겐 시크는 여름철 메이크업의 치트키로 맑은 컬러의 핑크 립스틱을 추천했어요.

“핑크톤 립스틱은 입술로 시선을 집중시켜 잡티와 다른 결점으로부터 시선을 분산시켜 줍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제스젭 립 프레스코. #테리픽, 3.8g, 2만8천원. 화사한 핑크 컬러가 얼굴에 빛을 밝히는 립스틱.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체리스퀴즈, 8g, 1만2천원. 생기있는 치크를 연출하는 말랑말랑한 젤리 타입의 크림 블러셔.
제이에스티나 주얼 텐션 립 리퀴드. #하이드핑크, 4.5g, 2만원. 살짝 발라도 입술에 밀착되어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STEP 3   귀찮더라도 모공 관리는 필수!

넓어진 모공도 피곤하고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데 한 몫 하죠. 특히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수분 증발을 막기 위해 피지를 많이 분비하면서 모공도 쉽게 넓어져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어바웃미 컨트롤 포어 팩. 110g, 1만5천원. 모공 속 과잉피지를 케어해 산뜻한 피부로 유지시키고 모공에 탄력을 주는 모공수축 팩.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페셜 세트.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 2.5ml +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3ml x 4회분, 1만3천원. 물리적 자극이 아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방식으로 자극이 적은 코팩 세트.

STEP 4   컬러 코렉팅 기법을 활용해봐요

무조건 가리는 게 답일까요? 아니죠! 특히 땀 분비가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에 두꺼운 메이크업은 절대 안돼요. 이럴 땐, 보색을 잘 활용하면 두껍게 덧바르지 않아도 감추고 싶은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어요. 

결점 커버의 해답은 무조건적인 커버가 아닌, 톤 보정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랑콤 미라클 CC쿠션. 7g, #옐로우, 3만8천원대. 푸른 빛이 도는 다크 스팟과 다크 서클을 보색을 이용해 완화해주는 컬러 베이스 쿠션.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 #그린, 6.2g, 3만2천원대. 빨간색의 보색인 초록색으로 홍조를 가리는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렉팅 제품.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 이제 쉽죠잉?

겨울과 봄 내내 화장대에 쌓인 먼지도 치울 겸

화장품 정리를 해야겠어요.


신경써야 할 또 다른 공간은 욕실이에요.

더운 계절엔 머리 감는 것 하나도 허투루 넘길 수 없잖아요!

우리 몸에서 가장 먼저 자외선에 노출되는 두피(♨HOT♨)

뜨겁고 습한 여름철에 달아오른 두피는 더더욱 고생한다는..ㅠㅠ (미안해 두피야)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욕실의 헤어제품도 점검할 필요가 있겠죠?


시원하고 깨끗한 두피를 만들 수 있는 쿨링 제품들로 

뽀송뽀송♪한 여름을 만들어봅시다(야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