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고의 패션뷰티

입술 각질 부자 주목!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가격대별 립 스크럽 추천★

2,8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입술 각질이 더욱 심해지는 요즘,

1만원 이하부터 4만원대까지

가격대별 저자극 립 스크럽 추천★

아리따움 진저 슈가 립 스크럽

12g / 5,000원

밤(BALM) 타입의 립스크럽으로 일반 스크럽 알갱이보다 부드럽고, 씻어낸 뒤 오일리한 마무리감 덕분에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는것이 특징.

저렴한 가격대와 만족스러운 각질제거까지 가성비 좋은 립스크럽으로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버츠비 컨디셔닝 립 스크럽

7.08g / 12,000원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진 립스크럽으로 각질이 심하다면 한번만으로는 완벽한 각질제거를 기대하기 어려우나 자극이 거의 없어 주 2회씩 꾸준히 사용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또한 100% 내추럴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답게 인위적이지 않은 달달한 꿀향이 기분을 좋게 해준다.

맥 립 스크럽셔스

15ml / 25,000원

총 5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며, 본인이 원하는 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스크럽 알갱이는 작고 부드러워 입술에 자극없이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립&아이 리무버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지워주는 립 클렌져로도 손색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쉬 슈가 립 폴리쉬

17g / 36,000원

달달한 설탕향과 상큼한 레몬향이 은은한 제품으로 각질제거 뿐 아니라 입술의 혈색을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오일+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제거제가 녹으면서 오일만 남아 각질제거를 하는 중에도 전혀 건조하지 않다.

용량 대비 높은 금액대이지만 소량씩 사용하는 립스크럽의 특성상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평소 입술이 예민하다면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하는 제품. 

디올 어딕트 립 슈가 스크럽

3.5g / 42,000원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같은 디자인에 오돌토돌한 스크럽 알갱이가 들어있어 기존의 떠서 발라준 뒤 씻어내는 립스크럽과는 달리 립스틱처럼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제품.

스크럽 성분이 입술의 온도에 바로 녹아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으며 은은한 핑크색으로 발색도 가능한 틴티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심각한 각질제거는 어려울 수 있지만 파우치에 넣어다니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작성자 정보

마고의 패션뷰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