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조회수 2018. 4. 8. 23: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믿고 먹는 맛비게이션!

요즘 핫한 이영자 맛집 리스트! 어찌나 맛있게 먹고 맛 표현을 잘하던지~ 꼭 먹어봐야 할 것만 같은데요! 오늘은 그중 고속도로 휴게소 편 맛집을 소개합니다!


소떡소떡

소시지+떡꼬치 구이가 소떡소떡이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가래떡의 쫄깃한 맛이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낸다고! 소시지, 떡 따로 먹는 것이 아니라 갈비처럼 옆으로 들고 소시지와 떡을 같이 먹는 것이 팁!

반건조 맥반석 오징어

안성휴게소에서 맥반석 오징어를 깜박 잊고 못 먹고 왔다며 나라 잃은 표정을 짓던 이영자.. 안성휴게소에 들르게 된다면 꼭 먹어보세요!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커다란 가마솥에 이틀 동안 진하게 우려내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는 소고기 국밥. 이영자 매니저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지나가던 행인이 메뉴를 바꿨을 정도로 맛있다는 그 음식! 놓칠 수 없겠죠?


꼬막 돌솥 비빔밥

예쁜 꼬막이 다치지 않게 조심히 비벼주고 입에 착~ 한입 넣으면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다.. 고 느껴진다고! 탱글탱글한 꼬막살과 밥, 채소의 조화는 꿀맛!


횡성 한우 더덕 스테이크

소 한마리를 통째로 집어삼킨 느낌과 동시에 부자가 된 듯한 성취감까지 주는 곳! 한우와 더덕이 들어간 스테이크는 맛과 건강까지 잡는 1석 2조 메뉴 아닐까요?


어리굴젓 백반

흰쌀밥에 어리굴젓만 탁 올려 먹어도 밥두공기는 먹게 된다는 맛! 서산휴게소에서 백반으로 즐겨보세요~ 밥맛없을 땐 젓갈만 한 게 없지~ 밥도둑이 서산휴게소에 있어요.. 여러분..


호두과자

호두과자의 맛을 결정하는 건! 바로 온도 차이~ 갓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울 때 즐기는 것이 맛있게 먹는 팁인데요~ 입천장 델까 호호 불어가며 먹는 호두과자~ 여태껏 왜 식은 다음 먹었을까나..


초당두부 황태 해장국

초당두부가 들어간 황태 해장국은 영양이 응축된 황태가 몸의 모든 말초신경을 깨우는 맛! 한입 먹으면 아.. 세상은 살만 하구나..라는 마음이 느껴진다고~ 강릉의 대표음식 초당두부가 들어간 황태해장국 해장용으로도 딱이겠는걸요?


알감자

감자가... 막... 거짓말을 해.. 나는 감자가 아니다.. 꿀이다...^^ 포슬포슬한 감자는 휴게소 간식 1순위!


이천 쌀밥 정식

다른 사람들의 소중한 땀을 한 땀 한 땀 모아 정성스럽게 상에 올린 것 같다는 느낌. 양반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정녕 휴게소 음식 클래스란 말인가!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