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따르는 그녀, 이영자의 맛집 공개

조회수 2018. 4. 18. 16:2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맛비게이션만 따라가자!

믿고 따르는 이영자가 추천하는 맛집이 요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죠. "한 번 본 사람 잊어도 한 번 먹은 음식 못 잊는다," "첫 입은 설레고 마지막 입은 그립다" 등의 명언을 남긴 그녀가 추천하는 맛집 9곳을 소개할게요!


고봉삼계탕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16

  "퍽퍽 살은 발라낸 다음 국물에 적셔 깍두기와 함께 먹고 고기를 먹은 후에는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것!" 맛있는 음식도 중요하지만 먹는 방법을 아는 것도 제대로 그 맛을 즐기는 방법이죠? 이영자가 추천하는 방법, 우리도 따라 해 볼까요?


돈까스잔치

서울시 용산구 동빙고동 94

  돈잔국수와 단팥빵으로 유명한 곳. 이영자가 매니저에게 강력하게 추천을 했던 곳으로 잔치국수에 돈가스가 올라간 독특한 메뉴가 있어요. 돈가스와 잔치국수, 둘의 궁합이 묘하게 잘 맞는다고 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복수분식

대전시 중구 대흥동 382-1

  대전으로 내려간 이영자! 지방 먹방은 유독 더 설레는데요. 두부두루치기와 얼큰이 칼국수로 유명한 이곳! 두부두루치기의 칼칼한 맛은 자꾸만 생각나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 얼큰이칼국수까지 한 그릇 추가해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성심당

대전시 중구 은행동 145-1

  그녀가 대전에 도착해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빵집이었죠. 애인이 대전을 들러 이 빵을 사 오지 않으면 권태기라는 그 빵! 명란바게트, 튀소구마, 페이스트리, 부추빵까지 빵값만 7만 원에 육박하는 쇼핑을 했는데요. 빵을 좋아하는 사람은 착하고 선하다는 말도 명언이 아닐까 싶어요.


한방통닭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18-6

  음식 먹고 체했을 땐 소화제가 아니라 한방 통닭! 통닭으로 체한 속을 달래주는 게 이영자만의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기름기가 쫙 빠져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치킨. 역시 1인 1닭은 기본이겠죠?


세미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3-95

  닭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그 부위, 닭 목살 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곳. 숯의 향이 은은하게 밴 닭 목살은 별미 중에 별미예요. 푸짐하고 맛있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콜키지프리인만큼 와인과 함께 즐기는 것도 추천할게요.


연타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9-32

  기름진 음식은 언제나 옳다! 수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양대창구이 전문점.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최상의 굽기 상태로 즐길 수 있어요. 연타발에 왔으면 꼭 먹어야 하는 양밥 역시 안 먹고 가면 섭섭한 메뉴랍니다.


오통영충무김밥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 301-263

  이영자가 추천하는 매생이굴국밥. 탱탱하고 싱싱한 굴을 입안에서 탁 터트리는 순간 입안에 바다내음이 가득 퍼지는 맛이에요. 무쇠솥에 각종 버섯과 전복을 넣고 지어낸 전복 무쇠솥밥 역시 추천할게요. 무염버터와 달래 간장을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영양보충 완료!


진주집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

  콩국수 맛집으로 이미 여의도 직장인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곳. 걸쭉한 농도의 진한 콩국물이 보기만 해도 고소할 것 같은데요. 김치와 함께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이 입안을 풍부하게 채워주는 맛!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