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빛내줄, 연말 데이트 맛집

아무 데나 갈 순 없잖아요?

61,3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특별한 연말 데이트를 계획 중이신 분들 주목! 매일 하는 데이트지만 연말에는 평소보다도 더 로맨틱하고 분위기 있는 곳으로 가고 싶어 지죠. 그래서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로맨틱, 성공적, 데이트 맛집 6곳을 소개해요!


브라세리인스페이스

서울시 종로구 원서동 219

  아라리오 뮤지엄(구 공간 사옥) 신사옥 3층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사방이 유리창이라서 서울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뷰를 선사해요.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단품요리와 합리적인 가격의 코스요리가 가능해 주머니가 가볍더라도 1년에 한 번쯤은 충분히 방문해볼 만한 곳이랍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한우 홍두깨살 타르타르부터 먹물 파스타, 소 뽈살, 안심구이 등의 메인 요리 그리고 디저트까지 예술작품의 연속인 요리들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무오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8-4

  영국의 ‘팻 덕’, 호주의 ‘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더 테스트 키친’을 거쳐 제주 해비치 호텔의 밀리우 레스토랑까지 성공시킨 박무현 셰프님의 공간.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가격을 넘어서는 감동과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요리 방식과 그 방식에 따른 여러 가지 맛이 너무나 조화롭답니다.

  플레이팅, 맛, 서비스 어느 하나 뒤떨어지지 않아요! 특히 제주 밤바다 모티프의 오징어 요리와 미니 당근 디저트가 일품!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줘요.


사케리아잇콘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4-15

  오픈하자마자 핫플레이스가 된 일본식 타파스 바.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에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어 2차 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모국정서에 계시던 셰프님이 오픈하셨다고 해서 더욱 기대를 한 몸에 받았었죠.

  간단한 식사부터 오징어 버터구이, 슈토 3종 등 술과 곁들이기 좋은 안주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맛에, 분위기에 서서히 취해가는 이 느낌을 즐겨보세요.


레드문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31-12

  이번에는 일식 타파스에 대항하는 중식 타파스 바를 소개할게요. 중식 요리 중에서도 사천요리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곳이에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부터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어요. 중국의 한 영화 장면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그 분위기!

  거기에 사천 마라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양고기 스테이크부터 마파두부까지, 얼얼하고도 중독적인 맛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뻔한 이탈리안, 프렌치보다 더 탁월한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테스트키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8-25

  테이스팅룸에서 새롭게 오픈한 이곳. 멜팅샵, 페어링룸에 이어 테스트키친까지 그 성공을 이어갈 수 있을까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곳은 레스토랑 이름답게 이탈리안 음식들을 재해석한, 실험적인 메뉴들이 많아요. 탄탄면 우유 파스타, 엔쵸비 모짜렐라 파스타 등 상상할 수 없는 메뉴들이 가득!

  지금껏 먹어본 적 없는, 상상을 초월하는 특별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창의적인 맛까지 갖춘 이곳을 추천해요.


오스테리아샘킴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86-37

  이제는 너무 유명한 스타 셰프, 샘킴 셰프님의 레스토랑을 소개할게요. '멜란자네'라는 모짜렐라 치즈를 가지로 돌돌 말아 바질과 토마토소스를 곁들인 애피타이저부터 랍스터 비스크 링귀니 파스타, 티라미수까지!

  일단, 파스타 전문가로 불리는 샘킴 셰프의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방문해야 할 가치가 충분히 있는 곳이죠. 데이트에 최적화된 로맨틱 분위기 역시 빠지지 않아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