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11월의 전국 신상 맛집 10곳

11월은 어떤 맛집이 기다리고 있을까!

51,9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벌써 11월이라니! 2개월 밖에 남지 않은 2019년 더욱 부지런히 맛집 탐방에 나서볼까요? 따끈따끈한 11월의 전국 신상 맛집 10곳을 소개합니다.


Nice Time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3

  낮에는 브런치를 저녁에는 내추럴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 오픈 초기라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리스트업하고 있는데요! 셰프님께서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에서 1위를 차지했던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국내 여러 레스토랑에서도 경력을 쌓았다고 해요. 완성도 높은 음식과 내추럴 와인을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묘사서울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685-486

  핫하디 핫한 성수동. 한국적이지만 전형적이지 않은 메뉴들로 가득한데요! 모양부터 존재감을 뽐내는 붕어는 안에 팥앙금과 가염버터가 들어있어 단짠단짠의 맛. 커피와 페어링 하기 좋은 앙증맞은 한입 크기의 앙큐브와 쑥 라테 등 한국적인 맛이 가미된 메뉴들이 인기 메뉴랍니다.


와필레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56-3

  사진을 부르는 이국적인 외관뿐만 아니라 달콤한 냄새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 벨기에 브뤼셀 정통 와플을 판매하는 와플집인데요! 프랑스 밀가루에 프랑스산 버터, 무항생제 계란으로 정직하게 만든 와플은 휘핑, 젤라토 등의 토핑을 추가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와플 브런치 메뉴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다다의작은공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573-1

  제주 소길리 조용하고 여유롭게 아름다운 제주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기 좋은 이곳. 야외 테라스 뷰 좀 보세요! 이곳에선 프랑스 가정식 크림스튜, 전복 리소토, 라구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결코 소박하지 않은 정성스러운 메뉴들에 두 번 감동하게 될 거예요.


셀렉스토어

경기 수원시 영동구 여의동 1331

  광교 월드스퀘어 1층에 오픈한 햇살 맛집. 셀렉스토어라는 콘셉트답게 원하는 컵에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를 연필로 체크해주면 되는 방식이 재미있는데요! 커피 원두는 듁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망고걸의 추천은? 라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서머 라테! 베이커리와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완벽한 커피 타임을 즐겨보세요.


모노렛

서울 송파구 송파동 54 

  송리단길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경양식집. 돼지고기인 모노 가스와 비프커틀릿, 나폴리탄 스파게티 , 비프스튜 등 단출하지만 존재감 확실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비프커틀릿을 베스트 메뉴로 추천해요. 돼지고기로 만든 모노 가스는 적절하게 어우러진 비율의 살코기와 비계의 조화가 훌륭하답니다.


성수명당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275-71

  성수동 더오프라인 샵이 성수 명당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오픈했는데요! 하이앤드 소주바답게 늦은 저녁 술 한잔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파스타, 스테이크 같은 메뉴부터 떡볶이, 고등어 봉 초밥, 스위스 감자전까지! 다국적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무크커피클럽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207-20

  서면 전포동 힙플레이스 카페. 창 너머로 초록초록 식물이 보이는 창가 자리가 인기인데요! 매장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류는 투박한 모양새가 더욱 맛있어 보여요.


PS카페청담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1-19

  싱가포르 브런치 카페인 PS카페가 청담에 상륙했다는 소식이에요! 싱가포르와 인테리어가 똑같은데요! 메뉴판 앞에 K라고 적힌 메뉴는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음식이라고 해요. 브런치 메뉴부터 아시아 요리까지! 싱가포르 칠리크랩과 치킨라이스 같은 메뉴를 즐기고 있도라면 이곳이 싱가포르인지 서울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 서울 속 싱가포르를 느껴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해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