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4월의 전국 신상 맛집 10곳

봄 맞이 먹방 나들이!
망고플레이트 작성일자2019.04.04. | 24,042  view

내일부터 여의도 벚꽃축제도 시작되고 완연한 봄 날씨가 된다죠?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맛집 투어 하기 좋은 4월의 신상 맛집을 소개합니다!


노맨틱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255-14

  화이트톤 심플한 인테리어에 큰 유리창의 창가 자리가 명당인 이곳. 요즘 유행한다는 소위 '햇살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청량감 있는 음료 한 모금, 햇살 한 모금. 봄이라 그런지 상큼한 소다 종류가 눈에 띄네요. 스콘과 오픈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으니 광합성하며 브런치 하기에도 딱!


더레이어스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3

  일본식 수제버거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궁금함을 불러일으키는 이곳. 돈카츠버거부터 꽈리고추튀김이 들어간 시시토 버거까지! 이색적인 일본식 버거뿐만 아니라 명란 마요 프라이, 치킨 가라아게 등을 맛볼 수 있어요. 탄산 혹은 맥주와 함께 즐겨보세요!


1인사무소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31-2

  소품샵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카페.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바로 화과자! 화과자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걸까요? 흑임자, 통팥, 유자 화과자는 캐릭터에 따라 맛도 다르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킨토토소바

대전시 서구 갈마동 273-19

  이곳이 한국이야 일본이야? 외관부터 일본 느낌 폴폴 나는 이곳은 일본 나고야식 마제 소바 전문점인데요! 각종 재료들과 함께 비벼먹는 비빔소바는 면과 함께 호로록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추가해 비벼먹으면 든든한 한 끼 코스 완성!


레이지펌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78-1

  애월 환상적인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카페. 제주도 왔으면 오션뷰 카페는 필수적으로 가줘야지! 1층부터 3층까지 각기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인생샷 건지기에도 좋은 곳.


본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0-16

  서호영 셰프의 아시아 퀴진 레스토랑. 완도 김부각에 한우 채끝살과 홍삼젤리, 오도로, 버섯, 나물 등을 올려먹는 구절판이 시그니처 단품 메뉴. 그 외에도 음식에 한식적인 조리법과 터치를 가미해 재미있는 요리들이 가득하니 디너 코스로 제대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네몽

인천 연수구 송도동 155

  햇살 가득 들어오는 낮에도 해가 어스름 질 때도 매력적인 이곳. 차분한 우드톤이 주는 편안함은 덤. 스콘과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다쿠아즈, 브라우니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있어요! 광합성하러 카페로 가는 건 어떨까요?


와일드덕칸틴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2가 44-8

  병아리콩으로 만들어 씹을수록 고소한 후무스 오픈 샌드위치가 맛있기로 입소문 난 곳. 프렌치토스트, 버섯 수프 등의 브런치 메뉴들이 있어 건강하고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즐겨도 좋아요!


키츠네소바

대구시 중구 대봉동 186-6

  뜨겁게 혹은 차갑게 즐겨도 맛있는 물소바부터 진한 쯔유에 찍어먹는 자루소바인 세이로 소바까지 제대로 된 소바를 즐길 수 있는 전문점.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시원한 냉소바와 자루소바의 인기가 많아지겠네요! 바삭한 튀김, 유부초밥과 함께하면 더욱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느린산책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2가 657-1

  베이킹 클래스와 디저트 카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타스트, 스콘, 파운드케이크 같은 구움 과자의 맛이 특히 매력적인데요! 그중 산딸기 파운드케이크는 봄을 입안에 들어온 듯 상큼하고 달콤해요. 그날그날의 디저트는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