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우아하게 썰어먹는 파스타! 라자냐 맛집 7곳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끊을 수 없다!

18,1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넓은 파스타면에 각종 재료와 함께 층층이 쌓아올린 이태리 파스타 요리 라자냐. 오늘은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라자냐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뚜또베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9

  청담동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로제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라구 라자냐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파스타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라자냐는 라구소스 층이 두꺼워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아드는 맛이 특징이에요. 


클래식당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3-95

  연남동에서 가성비 훌륭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비스트로&펍. 이곳의 베스트 메뉴는 바로 라자냐입니다. 넓적한 라자냐 면 사이에 치즈와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어요. 시그니쳐 메뉴답게 치즈가 라구소스의 맛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맛과 비주얼 모두 완벽함을 자랑합니다. 라자냐를 맛보기 위해 평일 식사시간대에도 웨이팅이 있다니 일찍 달려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카밀로라자네리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82-13

  제대로 된 이태리식 라자냐와 생면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요. 이곳에서는 맛볼 수 있습니다. 시금치 라자냐 면에 토마토소스, 페타치즈, 치킨이 들어간 뽈로 라자냐부터 화이트소스에 새우와 관자, 아스파라거스 등이 더해져 고소한 마레 라자냐, 오랫동안 뭉근하게 끓여낸 라구소스로 만든 클래식한 라자냐까지! 정통 이태리식 라자냐와 만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라구식당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2-44

  5시간 이상 끓여낸 라구 소스로 만든 파스타와 라자냐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사이드메뉴인 샐러드와 빵을 제외하고 메인메뉴는 라구파스타와 라자냐 딱 두 가지인데요. 메뉴를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직 라구소스 한우물만 파는 곳이라니 말 안 해도 내공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지는 곳입니다. 치즈 옷을 입은 라자냐 속은 고기로 꽉 차있어 씹는 맛도 좋답니다!


엘리스리틀이태리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8

  웨이팅 없이는 먹기 힘들다는 이곳. 이태리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에 구운 나폴리 화덕피자와 파스타 모두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입니다. 식전빵과 아뮤즈부쉬도 제공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한 끼를 대접받은 느낌이에요. 라자냐에는 라구소스, 시금치, 크림치즈, 베샤멜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리치한 맛. 라자냐 위에 올라간 루꼴라가 느끼함을 균형 있게 잡아줘요.


바베네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32-3

  석촌호수 건너편 골목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유럽 어느 가정집에 초대받은 듯한 소박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이곳의 라자냐면은 홈메이드 시금치 라자냐로 초록빛을 띠는 것이 특징입니다. 베샤멜, 라구소스를 세 번 쌓아 모짜렐라 치즈로 덮어 오븐에 구워내서 그런지 풍미가 가득하답니다.


임파스토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3

  오픈과 동시에 만석이 되는 인천 송도 아담한 레스토랑. 구운뇨끼의 달인의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뇨끼와 함께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는 바로 생면 라자냐입니다. 생면이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움까지 동시에 지닌 라자냐는 레드와인과 함께한다면 더욱 완벽한 궁합을 자랑해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