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양고기러버들을 위한 양고기 맛집 8곳

돼지고기, 소고기보다 양고기인 사람 손!
망고플레이트 작성일자2019.04.18. | 18,754  view

고기라면 다 좋은 육식러지만 저의 최애는 단연, 양고기. 오늘은 저와 같은 양고기 러버들을 위해 뽀개야 할 먹킷 리스트 8곳을 소개할게요.


교양식사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34

  이태원에서 양고기를 먹고 싶을 때 정답은 여기! 제일기획 근처 뒷골목 사이에 깔끔하고 쾌적한 외관과 내부로 사람을 이끄는 곳이에요. 퀄리티 좋은 양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데. 프렌치랙이 가장 부드럽고 특별한 간장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맛도 육즙도 배로 느껴진답니다. 고수를 추가하는 게 팁! 양고기 기름에 구워낸 야채도 일품! 고기를 다 먹으면 마늘밥과 수프 카레를 추천할게요. 특히 마늘밥이 은근 중독성 있어 한 그릇만으로는 모자랄지도 몰라요!


램랜드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494-32

  한국식 양갈비 전문점입니다. 양고기 했을 때 떠올리는 칭기즈칸식의 양고기가 아니라 전형적인 한국식 세팅을 가진 곳이에요. 가스 그릴에서 굽는 양갈비, 투박하지만 질 좋은 고기로 냄새가 전혀 없어요! 양갈비만으로 부족할 때 얼큰한 양다리 전골에 라면사리까지 추가하면 완벽한 코스!


미방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1

  정자 대표 맛집에서 이곳을 빼놓을 수 없죠.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을 만큼 부드럽고 잘 구워진 고기가 무엇인지 알게해주는 곳! 어린양이라 신선하고 누린내가 전혀 안 나요. 소고기라고 착각할 정도! 여기에 마늘밥, 무말랭이를 곁들여 먹는 게 별미랍니다. 양육개장도 추천!


양인환대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4-16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면 좋은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바 자리는 콜키지가 무료라 와인 한 병 챙겨가면 딱일 듯! 양갈비, 양등심, 프렌치랙 등 양은 적은 편이지만 제대로 취향에 맞게 구워주시는 고기가 일품이에요. 적당히 고기를 먹고 양 전골로 넘어가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운봉산장 양고기 전문점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309-18

  양고기를 구워서만 먹는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양 전골, 양수육 등 굽지 않고도 맛있다는 걸 증명해주는 이곳을 소개합니다. 입에서 살살 녹을것같은 부드러움에 고소함까지 갖춘 양수육은 그야말로 최고! 특유의 양 냄새가 조금 있는 편이므로 양고기 고수들에게 추천해요.


이치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5-124

  칭기즈칸 투구 모양의 불판 위에 양갈비를 구워 먹는 삿포로식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양고기 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곳 중 하나이죠. 그만큼 믿고 먹는 퀄리티와 맛! 누구에게나 가장 먼저 추천해주는 맛집으로 실패할 일이 없어요. 맛있는 양고기를 한바탕 먹고 나서 오차즈케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세요!


줘마양다리구이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1056-7

  양고기 끝판왕은 여기! 비주얼도 맛도 여태까지 먹었던 양고기와는 다른 새로운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요리조리 다양한 익힘으로 구워 먹는 재미와 다리 하나에서도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재미!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답니다.


히츠지야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5-36

  양고기 무한리필이 떴다! 무한리필 코스로 시키면 갈비, 등심, 양념 갈빗살, 일본전골, 치즈 함박스테이크까지 맛볼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양고기를 먹다 보면 나중에 살짝은 느끼해질 수 있지만 양껏 양고기를 먹고 싶은 날이면 이만한 가성비 좋은 곳을 찾을 수 없어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