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이 맛이야!
가츠산도 맛집 7곳

빵 사이에 바삭한 돈가스가 쏙!
망고플레이트 작성일자2019.02.25. | 14,043  view

돈가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빵에 샌드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맛+맛=JMT♡ 오늘은 가츠산도 맛집 7곳을 소개할게요!


부타이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56-6

  삼성역 근처에 위치한 부타이. 요즘 아주 핫한 곳이죠! 일본 감성이 물씬 풍겨지는 외관을 갖고 있는데요. 가츠산도는 물론, 에비산도, 히레카츠, 마제산도 등 다양한 일식 메뉴를 맛보실 수 있어요. 

  으아니! 이렇게 두툼한 돈가스가! 빵 사이에 쏙 들어가 있다니?! 돈가스는 바삭! 살코기와 지방의 완벽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씹는 식감이 부드러워요! 

  고소하고 감칠맛이 폭발하는 마제 소바는 중독성 있는 맛! 가츠산도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니 두 개의 메뉴를 꼭 시켜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불독키친

서울시 종로구 누하동 195-2

  다음은 서촌에 위치한 불독키친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인데요. 메뉴는 가츠산도, 스테키산도, 하이라이스 세 개가 끝이에요. 

  가츠산도는 지방이 붙어 있는 로스카츠를 베이스로 만드는데요. 고기의 쫀득함과 촉촉함이 남달라요. 함께 나오는 땅콩 소스와 함께 먹어야 진리. 

  스테키산도는 어떻구요! 뚜껑을 열면 연기가 퍼지는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데요. 사과나무 훈제 향이 잘 배어있어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이건 꼭 먹어야 해!


다츠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4-5

  다음은 한남동에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한 다츠를 소개할게요. 여기 분위기 무엇..? 정말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이곳의 대표 메뉴는 단연 가츠산도. 고기 실한 거 보세요. 부드러운 빵 사이에 두툼한 돈까스가 잘 샌드 되어 있는데요. 두툼해서 퍽퍽하진 않을까? 생각은 금물. 육즙 팡팡의 가츠샌드를 맛볼 수 있답니다. 돈까스 소스 맛이 잘 배어 들어 감칠맛이란 게 폭발한다! 

  이 외에도 탄탄멘, 멘보샤, 에그누들 등 다양한 아시아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다니, 참고해주세요!


여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성수동에 있는 여음을 소개할게요. 이곳도 오픈한 지 며칠 안 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내부는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이 풍겨요. 마치 카페 같네요. 이곳에서 파스타뿐만 아니라 사케동, 필라프 같은 라이스 메뉴 그리고 여음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사이드 메뉴인 가츠 산도를 판매하고 있어요. 통통한 고기는 씹는 식감이 일품! 무엇보다 빵 사이에 발라져 있는 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딴 건 몰라도 가츠산도는 꼭 먹어주세요. 제발 먹어주세요!


기리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202-18

  대구에서도 가츠산도를 먹을 수 있다니? 범어동의 돈카츠 맛집인 기리를 소개합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모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데요. 기리만의 특제 소스를 버무린 돈카츠를 식빵에 감싼 샌드위치! 보기에도 촉촉해 보이지 않나요? 비계 부분은 느끼한 맛이 아닌, 고소함이 일품!


톤쇼우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19-21

  다음은 부산대 근처에 있는 톤쇼우입니다. 요즘 부산 지역에서 아주 핫한 식당이기도 하는데요. 닷지 형태의 레스토랑은 마치 일본 식당에 온 느낌! 이곳은 버크셔 k로 만든 로스카츠를 맛볼 수 있는데요. 적당히 숙성된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그렇게 좋다고! 톡 쏘는 겨자씨의 산미는 식욕을 돋워줘요.


도로록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94-2

  제주의 푸른 바다를 보면서 가츠산도를 먹는다면, 그 맛은 두 배일 것! 이곳은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도로록이에요. 메뉴는 가츠산도와 에비산도 두 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산도를 사서 바로 앞 해수욕장에서 먹으면 그렇게 꿀맛이라고! 제주산 돼지로 만든 가츠산도 맛은 물론! 에비산도 역시 그 맛이 끝내준다고! 바삭한 튀김 옷을 입은 새우살이 고소하고 부드럽고.. 냠냠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