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전주는 비빔밥? 무슨 소리! 전주 트렌디한 카페 6곳

전주는 후식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고요!

46,5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주 하면 생각나는 것들은 주로 맛깔스러운 전주의 음식들! 특히 한옥과 비빔밥, 그리고 한옥마을의 길거리 음식들이죠. 오늘은 이런 전주의 이미지를 바꿔 줄 전주의 트렌디한 카페들을 추천할게요.


땡스투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83-2

  그날그날의 맛있는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는 곳. 디저트 라인업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만큼이나 훌륭한 디저트의 맛!


교동다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교동 64-7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한옥마을을 지나 이곳에 들어오면 속세와 단절된 듯 여유로움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찻집. 직접 발효시켜 만든 황차를 우려 마시며 여유까지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카페금방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10-10

  녹차 앙버터 프레첼, 얼그레이 버터 프레첼, 초코 버터 프레첼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프레첼이 가득! 속에 들어있는 다양한 버터와 어우러지는 프레첼은 씹을수록 고소한 중독적인 맛을 자랑해요. 이곳의 시그니처 쑥 커피와 함께 즐겨보길 추천해요!


폴스베이커리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119-1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객사에서 핫한 베이커리 카페. 까눌레와 앙버터 스콘, 팡도르 등 트렌디한 베이커리가 가득한데요. 무엇보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붉은 레드벨벳 크로와상은 비주얼부터 시선강탈!


피콕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63-15

  카페 내부부터 천장까지 녹색 식물들로 그리너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카페. 싱그러운 분위기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 매장 내의 모든 식물들은 구입도 가능해요~


카페 섬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4가 8

  아담한 규모의 브런치카페. 샌드위치, 토스트 등의 브런치 메뉴부터 케이크까지! 노란 조명이 저녁에 와도 분위기 있을 것 같은 느낌이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