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빵덕후들을 위한 제주 빵집 투어 가이드

제주도 가면 여기 빵집은 다 돌고 와야지!

22,0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떠나요~ 둘이서~ 아니.. 빵만 있다면 혼자 떠나도 괜찮아! 오늘은 빵 덕후들을 위해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야 할 빵집 8곳을 소개할게요. 자! 떠날 준비되셨나요?


오캄

제주 제주시 오라이동 729-41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건강빵이 가득한 이곳. 모든 빵에 앙버터 추가가 가능한데 특히 바게트 앙버터는 바삭한 식감과 어우러져 베스트! 크루아상과 벨기에 와플이 더해진 크루와플은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로 추천! 주문하면 달콤한 메이플 생크림을 곁들여주어 풍미가 더욱 좋답니다.


겹겹의 의도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364

  이름처럼 겹겹의 결이 살아있는 페스츄리류의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윈도우 베이커리. 제대로 된 크루아상을 이곳에서 찾았군요! 당충전에 필요한 날엔 고소한 페스츄리에 초콜릿 코팅과 토핑까지 더해진 초코 러버로!


모나클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745-1

  이국적인 외관이 포토존 명소로 이미 입소문 난 베이커리 카페. 스콘, 까눌레, 파운드케이크, 브라우니 등 베이커리도 가득! 그중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스콘이 인기인데요. 그랜드 피아노까지 구비된 이곳에서는 가끔 연주도 펼쳐진다고 하니 우아한 빵 타임을 즐겨보세요!


세컨드밀

제주 제주시 용담일동 2819-18

  데니쉬 식빵과 포카치아가 특히 맛있기로 소문난 이곳은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워 제주 빵 투어 마지막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인데요! 햄에그, 새우 마요, 에그 세 가지 종류로 준비된 속이 알찬 샌드위치도 인기!


오드랑베이커리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270-1

  제주도민이 사랑하는 함덕해수욕장 부근의 빵집. 특히 이곳의 마늘빵은 중독성이 있어 한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된다고 하는데요! 쫄깃한 빵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크림, 그리고 고소한 콩가루의 완벽한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인절미 브레드'도 마늘바게트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대표 메뉴랍니다!


봉주르마담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208-4

  크루아상이 맛있는 프랑스 유기농 빵집. 인근 호텔 룸 조식 서비스로 이곳의 크루아상과 빵이 제공될 정도로 맛을 인정받았는데요! 에디터도 제주도 갈 때마다 꼭 들리는 곳 중 하나! 제주여행 중 빵 모닝 코스로 추천합니다.


시스터필드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231-2

  서귀포 바게트와 깜빠뉴, 브리오슈 같은 유러피안 식사빵이 맛있는 곳. 포장만 가능한 아담한 빵집이지만 고소한 향기가 가득! 신메뉴인 바나나 파운드케이크는 바나나를 통째로 넣고 구워내 은은한 바나나 향이 가득해 티푸드로도 잘 어울려요! 육지로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니 시스터 필드 인스타로!


카페이시도르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117

  성이시돌센터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앞에 펼쳐지는 푸르른 목장 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빵은 생각만 해도 행복해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