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 폭발! 입맛 살려 줄 일본식 샌드위치 맛집 7곳

조회수 2017. 7. 17. 18:2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일본 감성 가득한 아기자기한 일본 빵들

무덥고 축축한 요즘 날씨. 입맛도 없고 간단하게 먹고 싶은데 딱히 먹고 싶은 음식이 떠오르지도 않아요. 그렇다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일본식 샌드위치 어떠세요? 요즘 들어 일본식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핫플레이스들을 소개합니다!


모멘트커피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48-10

출처: MangoPlate @sweet dew

  일본의 어느 골목에 있을 법한, 일본 감성 물씬 풍기는 아담한 카페. 이곳에서는 모닝빵에 샌드 된 일본식 샌드위치가 인기인데요. 일본식 계란말이 샌드위치인 쇼로산도가 대표 메뉴! 폭신하면서도 부드러워 부담 없는 맛을 자랑해요. 앙밤버터빵과 명란사라다빵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출처: MangoPlate @sweet dew

마음과마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57

출처: Instagram @jazzdominn

  생돈 등심의 육즙을 살려 튀긴 카츠 산도, 반숙 오믈렛 등 일본에서의 경험을 살린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 무려 두께 5cm 이상의 계란말이가 들어간 타마고 산도는 비주얼부터 아름답죠! 스위스 치즈, 그리고 직접 만든 마요네즈도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어요.

출처: Instagram @da_hyonni

문라이즈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69-18

출처: Instagram @da_hyonni

  3개 남짓한 테이블이 전부인 아담한 공간임에도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을 때가 많은 문라이즈. 조용한 분위기라 온전히 맛에 집중할 수 있고, 차분하게 식사시간을 즐기기에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와 정갈한 비주얼의 타마고 샌드위치를 즐기러 가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Instagram @mj___y

다츠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4-5

출처: Instagram @sy_shirley77

  카페 보통(botton)과 퓨전 중식을 판매하는 제이콥(JACOB)의 콜라보로 식사부터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한남동의 핫플레이스! 그중 카츠 산도는 육즙이 가득하면서도 부드러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랍니다.

출처: Instagram @jay_y0u

아오이하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4-31

출처: Instagram @solarbreath531

  일본인 셰프가 직접 만드는 일본식 베이커리 카페. 멜론빵, 야끼소바빵, 에그마요빵과 같은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빵 종류가 가득해요! 그중 빵 사이에 야끼소바가 듬뿍 들어간 야끼소바빵은 든든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포만감까지 훌륭하답니다.

출처: Instagram @zzangsolee

산도

광주시 남구 양림동 411

출처: Instagram @if.arcane

  일본식 카레와 카츠 샌드가 유명한 곳. 카츠 샌드는 4조각 6조각 단위로 판매하는데 당연히 6조각으로 시켜야겠죠? 카츠 샌드는 와사비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별미! 가정주택을 개조해 인테리어도 예쁜 이곳은 특히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준비가 되어있는 곳이랍니다.

출처: Instagram @werther1220

키요이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12-30

출처: Instagram @hwixoxo

  일본식 음식과 술을 늦은 새벽시간까지 즐길 수 있는 심야식당. 메뉴들은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훌륭한데요. 소고기를 날달걀에 찍어먹는 스키야키도 유명하지만, 일본 심야식당 분위기를 내려면 카츠 샌드도 꼭 드셔 보세요!

출처: Instagram @reum_nny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