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안 사오면 후회할 각! 일본 여행 간식 총정리

일본 가서 꼭 먹어봐야 할 간식은?

63,0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인기 있는 여행지, 일본. 특히 다양한 간식을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편의점부터, 면세점, 돈키호테 등의 추천 간식만 모아봤어요!

편의점이 편의점이지 라고 생각하면 오산!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편의점 등 편의점마다 인기있는 간식을 먹어보는건 일본여행 필수코스 아니겠어?
지금부터 에디터가 직접 쟁여온 일본 편의점 간식을 소개합니다! (※스크롤주의※)


  로손편의점에서 베스트로 뽑는 간식은 바로 찹쌀떡롤.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서 유사 상품이 출시되기도 했는데요! 역시 원조는 다르죠? 찹쌀떡처럼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빵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는데요. 느끼하지 않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내려요!


  일본의 편의점 중 샌드위치 퀄리티가 가장 훌륭하다는 로손편의점! 타마고 샌드위치부터, 후르츠 산도, 카츠 산도까지. 고퀄리티에 누구나 그 맛에 반할 거예요!


  저알콜 칵테일 음료로 알쓰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호로요이. 호로요이 마니아가 참 많은데요. 일본 편의점에는 한국에 없는 다양한 맛이 있으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거예요!


  전 일본에 가면 편의점 푸딩은 꼭 먹어보는데요! 종류도 브랜드도 다양! 뭘 먹어도 실패 없는 일본 푸딩은 디저트 카페 못지않은 맛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컵라면 중 추천하고 싶은 유부우동! 큼지막하고 쫄깃한 유부는 물론! 짜지 않고 감칠맛이 좋은 국물을 후루룩 먹으면 일본 여행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섬세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이 더해진 천연수. 다양한 맛이 있지만 복숭아 맛이 가장 인기 있죠? 은은한 복숭아 맛이 중독성 있어요!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 좋은 삼각김밥과 오니기리. 그중 독특한 오니기리를 먹어보는 걸 추천해요! 짭조름한 간장 양념 밥에 반숙 계란이 콕!


  가구, 인테리어, 생활용품부터 식품까지 일본 여행 가면 꼭! 들러봐야 하는 이곳. 스낵 종류도 엄청난데요!

  바움쿠헨, 스노우볼, 딸기 초콜릿 등 부담 없는 크기의 다양한 쿠키와 구움 과자 등은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입에서 녹는 부드러운 찹쌀떡 안에 달콤한 앙금과 새콤한 딸기의 조화! 여행 중 간식으로 먹어볼 만해요!


  일본 여행 가서 돈키호테 쇼핑을 빼놓으면 아쉽지~ 화장품, 식품부터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없는 게 없는 이곳. 편의점보다 저렴해 과자 쇼핑은 이곳에서!

  일본의 국민 감자스틱이라 불리는 자가리코는 다양한 맛이 있는데 맥주 안주로 이만한 게 없다죠? 바삭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

  달콤한 초콜릿 속에 쌉싸름한 커피빈이 들어가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 하나씩 쏙쏙 입에 넣기 좋은 크기예요.

  입자가 고와 찬물에도 잘 녹는 말차가루. 저렴한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말차를 맛볼 수 있다니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고급스러운 초콜릿 비스킷 속에 씁쓸한 말차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가성비 갑 과자라고. 달지 않은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쉽게 접할 수 있는 킷캣이지만, 본고장답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사케 맛부터 바나나, 복숭아, 매실, 자색고구마 종류도 어마어마하다고!

  알차게 들어있는 건더기와 쫄깃한 면, 그리고 호불호 없는 맛으로 한국인에게도 인기 좋은 닛신 컵누들. 캐리어 한가득 채워오는 간식 중 하나죠!

  스틱커피처럼 포장되어 있어 간단하게 물만 넣어 저어주면 완성되는 수프.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 나도 모르게 장바구니행 하게 된다죠!

  톡 터질 것 같은 식감에 풍부한 과일향이 인상적인 젤리. 달콤하지만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한국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과자이지만 돈키호테에서 구입하면 얼마나 싸게요?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 맛의 콘포타쥬 맛이 인기!


  면세점에서 파는 흔한 기념 간식 말고 조금 특별한 게 없을까? 고민될 때 추천하고픈 갸또 러스크. 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는데요!

  베이직한 기본 러스크부터 초콜릿이 코팅된 러스크까지~ 바삭바삭한 식감이 예술!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요!


  일본 여행 간식 1,2위를 다투는 도쿄 바나나. 면세점에서 도쿄 바나나 사와야 '일본 갔다 왔다~'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도쿄 바나나 빵이 너무 흔한 것 같다면 결이 살아있는 파이에 은은하게 퍼지는 바나나향의 쿠키를 추천합니다!


  사르르 녹는 생초콜릿으로 인기가 좋은 로이스 생초콜릿. 국내에 없는 맛을 구입해 가야 미션 성공이죠! 차게 냉장 보관해야 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얇은 씬 초콜릿도 괜찮아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 고급진 느낌!

지금까지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일본 여행 계획하신다면 캐리어 여유분 확보하시길 바랄게요!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