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토박이가 추천하는 인천 분식 맛집 8곳

조회수 2019. 1. 16. 12: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분식 덕후의 성지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우리의 사랑 분식! 학창 시절 추억의 맛을 잊지 못해 지금까지 찾게 되곤 하죠. 오늘은 인천 토박이가 추천하는 인천 분식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오늘 떡튀순각?


남동공단떡볶이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450

  인천 3대 떡볶이로 손꼽히는 이곳. 공단 사이에 위치해 있지만 떡볶이 마니아들로 언제나 북적이는 곳이에요. 떡볶이는 허여 멀건 해 보이지만 간이 잘 배어있고 쫄깃한 밀떡의 식감도 좋다고! 추억의 학교 앞 떡볶이 맛이라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이랍니다.


대왕김밥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542-76

  1981년부터 대를 이어오고 있는 김밥 맛집. 생활의 달인의 우엉 김밥 맛집으로도 소개된 곳이에요. 식당 이름답게 우엉, 맛살, 시금치, 당근, 계란, 단무지까지 재료들로 꽉꽉 차 있는 대왕 김밥은 가성비 갑! 간단하지만 영양가 있는 한 끼로 충분하겠죠?


99왕돈까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6-5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몰에 새로 오픈한 추억의 분식집.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분식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커다란 크기의 왕돈가스가 대표 메뉴! 바삭바삭 소리까지 맛있는 두툼한 돈가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양념치킨 같은 달콤한 소스의 양념 만두와 우동까지!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얼레꼴레만두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262-14

  만두가 들어간 국물떡볶이인 떡만이로 학익동을 평정한 분식집. 직접 빚은 찐만두는 부추와 당면이 듬뿍 들어가 국물과 어울리는 맛이에요. 떡볶이를 한입 크기로 자른 후 만두 속을 터트려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제맛!


청해김밥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406-34

  계란말이 김밥으로 특히 유명한 이곳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계란이 입혀져 부드럽고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에디터가 가장 애정하는 김밥!


할머니즉석떡볶이

인천시 연수구 옥련동 269-9

  어른이보다 어른이들이 더 많은 즉석 떡볶이집. 착한 가격의 즉석떡볶이는 취향에 따라 밀떡, 쌀떡 선택도 가능하고 맵기조절도 가능해요. 튀김에 치즈, 삶은 계란 등의 사리를 듬뿍 추가해 먹어야 제대로 먹었다 할 수 있겠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둘이서 만원의 행복! 이런 게 소확행 아니겠어요?


신신분식

인천시 중구 내동 6-39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 갑 오브 갑 분식집! 떡볶이, 쫄면, 돈가스 등의 다양한 분식 메뉴가 있는데요. 2인분 같은 1인분의 떡볶이 양과 5,000원대에 즐길 수 있는 돈가스까지! 이게 바로 진정한 혜자죠. 배불리 분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해보세요.


종로왕만두

인천시 부평구 산곡동 100-37

  줄 서서 먹는다는 만두 맛집, 김치만두, 고기만두, 찐빵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지! 갓 쪄 나온 만두도 맛있지만 이곳의 만두는 식어도 피가 쫄깃하고 촉촉해서 포장 손님도 많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