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요즘 가장 핫한 호텔 빙수 7곳

돈만 있으면 맨날 가고 싶어!

15,0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 제철 음식 빙수! 무더운 여름, 가장 먼저 생각나는 디저트가 있다면...? 그건 바로 빙수입니다. 오늘은 가격은 후덜덜하지만 맛과 퀄리티만큼은 최고인 요즘 가장 핫한 빙수. 여름만 되면 인기 폭발인 호텔 빙수 7곳을 소개합니다.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서울시 중구 장충동2가 202

애플망고빙수 54,000원

호텔 빙수의 선두주자이자 안 먹어봤어도 이름은 알고 있다는 신라호텔의 '애망빙'. 바로 제주산 애플망고빙수인데요. 은은한 사과향이 일품인 고퀄리티 애플망고가 가득 올려진 이곳의 빙수는 올해 가격이 더 올랐습니다ㅠㅠ 그래도 그 인기는 여전해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라네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6가 289-3

헬로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 1인 48,000원

언제나 사진 찍고 싶게 만드는 이곳의 디저트. 딸기뷔페는 바비인형과 함께 했다면 여름 시즌은 헬로키티와 함께 합니다. 디스코볼 모양의 그릇 안에 헬로키티 빙수가! 단품보다는 디저트 뷔페로 즐겨보세요. 다양한 디저트와 연어, 샌드위치까지 빙수 외에도 먹을 것들이 다양하답니다.


파크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95-14

망고빙수/허니빙수 38,000원 말차빙수 36,000원

월악산 벌꿀이 올라간 이곳의 빙수. 허니 빙수 한 숟갈에 사과 퓨레, 샹티이 크림, 피칸을 섞어 먹으면 입안의 풍미 가득한 고퀄리티 디저트가! 이번에는 새롭게 말차 빙수도 출시했는데요. 인절미와 팥양갱, 녹차 생크림이 올려진 말차 빙수는 달달 쌉싸름한 맛으로 녹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콘래드 서울 (37그릴앤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

망고빙수 42,000원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콘래드 호텔의 37층 그릴 앤 바. 이곳의 여름 시즌 인기 메뉴는 단연, 망고빙수입니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의 얼그레이 티를 우려내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유기농 생 망고가 가득 올라가 있어요. 상큼한 맛이 강한 빙수랍니다.


롯데호텔 서울 (더 라운지)

서울시 중구 소공동 1

메론빙수 45,000원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달콤한 향과 맛의 멜론이 올려져 있는 멜론빙수. 편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달달한 빙수 한입, 이게 진정한 피서죠!


파크하얏트 부산 (라운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09-3

아쿠아 빙수 30,000원

아이와 함께라면 그 어떤 호텔 빙수 중에서도 이곳이 제격! 보는 것만으로도 귀엽고 시원 해지는 이곳의 아쿠아빙수를 소개해요. 부드러운 블루베리 티라미수와 블루 레몬 아이스가 들어간 아쿠아 빙수는 SNS 인증샷에 최적화된 빙수랍니다. 호텔 빙수 중에서도 가격이 낮은 편이에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 39,000원

꿀, 우유얼음, 블루베리 단 3가지 재료로 최상의 조합을 만들어 내는 이곳의 빙수. 라이브 공연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게 팁이에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