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호텔 빙수 총정리!

조회수 2019. 8. 7. 12:2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호텔 빙수 열전은 계속 된다!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더 더워진 거 같아요. 폭염주의보까지..! 이런 날이면 머리가 띵해질 정도로 시원한 빙수가 먹고 싶어 지곤 하는데요. 가격은 어마무시 하지만, 맛만큼은 확실히 보장되는 고퀄리티의 호텔 빙수를 소개하려고 해요. 2019 호텔 빙수 총정리!


  호텔 빙수에서 빠질 수 없는 이곳, 서울 신라 호텔. 이곳의 애플 망고 빙수(일명: 애망빙)는 누구나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하죠.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꼼꼼히 품질과 당도 테스트를 거친 만큼, 높은 퀄리티를 보장해요! 은은하게 풍기는 사과향과 곱게 갈아낸 우유 얼음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요. 단팥과 망고 셔벗 등도 함께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우유 얼음 위에 체스트넛 샹티이 크림과 젤리가 더해진 몽블랑 빙수. 그 위에는 머랭 파우더와 금가루, 머랭 스틱까지 올려져 있는데요! 우유 얼음 속에는 밤 조림과 젤리가 숨어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답니다.


  13브릭스 당도의 제주산 애플망고만 사용한다는 이곳. 망고맛 얼음에 레몬맛 소르베가 올라가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망고 빙수 말고, 쑥 빙수는 어때요? 이곳은 올해 '레트로 쑥 빙수'를 선보였는데요. 쑥 젤리, 쑥 생초콜릿, 쑥 연유, 인절미, 팥, 그래놀라 등을 넣은 건강한 재료의 빙수예요. 은은하게 퍼지는 쑥향과 부드러운 팥의 조합이 훌륭하답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탈리아의 유명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일명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테디 베어 형상의 3단 트레이에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간 메뉴예요. 이 디저트와 함께 멜론 빙수 혹은 망고 빙수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답니다!


  여름에 수박을 빼놓을 순 없지! 이곳에선 당도와 신선도 높은 수박 빙수를 맛볼 수 있어요. 수박 껍질에 담겨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요. 12 브릭스로 높은 당도의 수박 과즙을 얼린 시원한 얼음에 수박씨는 초콜릿을 올려 표현했어요! 수박 빙수 속 초콜릿을 찾아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네스트 호텔에서는 수박 화분 빙수를 맛볼 수 있어요! 애플 수박과 망고 수박을 산처럼 올려 담은 이 빙수는 과육과 과즙이 입안에서 팡팡 퍼진답니다.


  솜사탕이 올라간 코튼캔디 망고 빙수. 가운데엔 망고 아이스크림이 딱! 망고와 망고 시럽이 함께 제공돼 곁들여 먹으면 꿀맛이에요. 헬시 모링가 빙수는 종합 비타민으로 불리는 모링가를 활용해 만든 건강한 빙수예요. 찬 성분의 모링가와 궁합이 맞는 따듯한 고구마튀김과 함께 제공되어 이색적!


  특별한 비주얼의 망고 빙수. 뚜껑을 열면 드라이아이스의 자욱한 연기가! 금가루까지 뿌려져 고급진데요. 태국산 생망고를 통으로 썰어 넣어 큼직큼직해요. 이곳은 얼그레이 티를 우려낸 우유 얼음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데요. 그 위에 생망고가 듬뿍 올려졌어요. 이 둘의 궁합은 말해 뭐하겠어요?


  귀여운 비주얼의 '또바 빙수'는 과즙을 가득 담은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진 이색 빙수인데요.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친다고 해요. 바질의 향과 새콤달콤한 방울토마토의 색다른 풍미를 즐겨보세요!


  해운대 앞에 위치한 이곳에선 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빙수를 맛볼 수 있는데요.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방짜유기에 빙수가 담겨 나와요! 소복하게 갈아낸 우유 눈꽃 위에 망고가 올라간 망고 빙수도 맛있지만, 지리산 청정 지역에서 채취한 벌집 꿀이 올라간 블루베리 빙수 또한 일품이에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선 수박 빙수를 만날 수 있는데요. 수박 껍질 위에 소복이 올라간 우유 얼음에 수박과 블루베리, 팝핑 초콜릿 등이 올라갔어요!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션 빙수'는 마치 바다의 서퍼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파란색 솜사탕에 파인애플, 블루베리, 서프보드 모양의 초콜릿 토핑이 짠!


  파크 하얏트 서울에선 크렘 브륄레 빙수를 선보였어요! 오렌지 향이 은은한 커스터드 크림에 헤이즐넛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환상적이에요.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 빙수'는 월악산 천연꿀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단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과 퓌레와 바닐라 크림에 구운 피칸 등이 올려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포시즌스 호텔에선 10가지의 이색 빙수를 선보였어요! 특히, '마루 빙수'는 단팥과 찹쌀떡, 백년초 유과가 올라가 한국적인 맛이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