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겉바안촉 메뉴 맛집 6

두 가지 반전 매력이 날 유혹해~

75,7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겉바안촉'이라는 말을 많이 하길래 이게 뭘까 했더니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걸 뜻하더라고요! 이 식감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겉바안촉 메뉴들! 오늘은 겉바안촉 메뉴 맛집 6곳을 만나볼게요~

나로도치킨호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5-4

겉바안촉의 대표주자 치킨! 치킨은 역시 구운 것보단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죠! 겉은 바삭! 소리 날 정도로 크리스피하고 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이에요.


미스터서왕만두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27-20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는 만두. 입천장 까지도록 바삭하게 생겼지만 속은 육즙이 가득하다고요~ 여러분은 지금 겉 바안촉의 바람직한 예를 보고 계십니다.


바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8-3

빵순이들이 좋아하는 겉바안촉 빵들. 페이스트리류 빵들과 바게트, 호밀빵 같은 유러피안 식사빵들이 겉바안촉 빵인데요! 바삭한 결 속에 부드러운 크림이 차 있는 크루아상은 더 럽(The love!)


브레드에스프레소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38-20

브런치 메뉴로 사랑받는 프렌치토스트.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들부들 촉촉하게 조리해야 제맛이죠! 구움 과자 까눌레도 빼놓을 수 없어요~ 밀랍으로 코팅한 까눌레는 안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까지!


저스트스테이크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7-3

탄 듯 시어링 한 스테이크는 겉바안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에 빠질 수 없죠! 겉만 보면 탄 거 아닐까.. 걱정이 되지만 칼질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썰리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한성돈까스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1-5

옛날 경양식 돈가스, 규카츠 모두 좋아요~ 겉바안촉이면 족해요!! 두툼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나오는 돈가스~ 오늘 점심메뉴로 당기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