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부산 힐링 먹방 코스!

조회수 2017. 6. 16. 15:5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수 먹거리 돼지국밥부터, 트렌디한 맥주집까지

여름 여행지 하면 부산이 꼭 떠오르죠. 너무 뻔한 루트는 싫으면서도 부산에서 가봐야 하는 필수 코스는 빠뜨리기 싫다면?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힐링 먹방 코스에 주목하세요! 필수 먹거리도 빠뜨리지 않으면서 뻔하지 않은 맛집들! 트렌디한 맥주집부터 완벽한 힐링이 가능한 루프탑 카페까지, 알차게 담아냈으니 같이 살펴볼까요?


비비비당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533-9

  부산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달맞이 고개의 끝자락, 이렇게 멋진 뷰를 자랑하는 전통찻집이 자리 잡고 있어요. 푸른 바다와 초록빛 나무가 한눈에 보이는 이 전망을 볼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엄청난 눈치 싸움 끝에 얻을 수 있는 곳! 각종 차 종류와 호박식혜가 정말 맛있어요. 한옥의 고즈넉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맛까지 좋은 차와 다과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곤 합니다.

송정3대국밥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255-15

  부산 하면 돼지국밥이 빠질 수 없겠죠?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쌍둥이돼지국밥'도 물론 유명하지만, 돼지 특유의 냄새를 깔끔하게 잡은 이곳, 송정3대국밥을 추천할게요. 돼지고기의 앞다리만 사용하여 기름기가 적다 보니 다른 곳보다 더 담백한 맛이 나는데요.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밥 등 원하는 부위를 먹을 수 있어요. 깔끔하고 부담 없는 국밥을 원한다면 이곳이 정답!


엣지993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993-3

  바다 전망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장소는 아무래도 루프탑 카페죠. 끝도 없이 펼쳐진 바다가 바로 앞에! 마음이 뻥 뚫리도록 만들어 주는, 푸르다 못해 시리도록 시원하게 탁 트여있는 전망이 정말 멋진 곳이에요. 내리쬐는 햇살을 피하지 않고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답니다.


유월커피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345-7

  어딜 가든 예쁜 카페를 빼놓을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유월커피를 추천할게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차분한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곳이기도 해요. 따뜻한 나무색 공간과 감성적인 음악의 조화가 절로 힐링이 된답니다. 말차 컵케이크는 쌉싸름하면서 달콤한 맛이 좋으니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는 것도 좋은 선택!


초량밀면

부산시 동구 초량동 363-2

  한 번 빠지기 시작하면 자꾸만 생각난다는 부산의 밀면! 한 번 먹어보고는 그 맛을 알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도 부산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겠죠? 대기가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가볼만한 곳인데요. 사실 이곳은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의외의 메뉴 만두에 더 감동하게 되기도 해요. 부산 밀면과 맛 좋은 만두 한 접시면 어느새 배는 빵빵!

출처: MangoPlate @미루

플러머8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74-7

  시원하게 뻗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 해변가! 사진만 봐도 당장 부산으로 떠나고 싶어 지지 않나요? 이 광안리 해변가에 자리 잡은 수많은 맥주집들 말고도, 이 주변에 아주 힙한 맥주집이 숨어있다는 사실!

  바로 이곳, 플러머8 입니다. 곳곳에 식물이 배치되어 있고 정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광안리 주변에 이런 곳이 있었단 말이야?'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요. 맥주 종류도 많고, 먹음직스러운 안주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아서 편하게 피자에 맥주 한 잔 하기 안성맞춤! 부산에서도 트렌디함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야타이미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664-8

출처: Instagram @h_mongg

  이곳은 전포동에 위치한 주점인데, 엄청난 분위기와 맛 때문에 소개를 안 할 수가 없는 곳이에요. 흔한 술집이 지겹다면 여긴 어때요? 서울에만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가 많은 줄 알았더니, 서울에서도 보기 힘든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작은 일본 같은 느낌이에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모두 맛도 좋고 눈도 호강시켜 주는 음식들이 가득! 특히 이곳의 라멘은 해장을 하려다가도 다시 술을 들이켜게 만드는 마성의 맛이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