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지금 아니면 못가! 야외 바베큐장 추천 6곳

밖에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

19,9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바베큐지만, 야외 경치를 즐기며 구워 먹는 바베큐는 더 맛있다! 오늘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베큐장 맛집 6곳을 소개할게요!


와이키키마켓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537-2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난지 한강 공원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와이키키 마켓>입니다.

  야외 바베큐장에 장점은 바로 우리가 마켓에서 바비큐 장비, 고기 등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A to Z를 준비해준다는 점이죠.

  와이키키 마켓에서는 한우 꽃등심서부터 소고기 등심, 한돈 삼겹살 바비큐, 한돈 목살 바비큐까지 맛볼 수 있어요.

한 세트를 주문하면 숯불부터 그릴, 소시지, 떡, 양파, 쌈장, 명이나물, 다양한 쌈 종류, 고기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1층 편의점엔 라면부터 간단한 스낵, 주류까지 준비되어 있어 고기 먹다 필요한 게 있다면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된답니다. 요즘 같이 선선한 날씨에 즐기기 딱 좋겠죠? 방문 전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로빈의숲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갈현리 792-34

  파주의 야외 바베큐장, <로빈의 숲>입니다. 이곳은 마치 펜션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본관, 별관, 신관까지 건물이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해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이곳은 바비큐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 소(둘이서)

- 중(셋이서)

- 대(넷이서)

 인원에 따라 세트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각기 다른 구성으로 세트 메뉴가 있으니, 원하는 바비큐 부위로(삼겹/소등심/한우 채끝 등)으로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후식으론 누룽지 또는 잔치국수까지 즐길 수 있다니, 바비큐 한 상 즐기고 나면 배가 부르다 못해 터질 거 같네요!


바베큐캠프

인천시 강화군 불은면 신현리 578-1

  다음은 강화도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캠프>를 소개합니다. 나무로 둘러싸인 바베큐장은 정말이지 캠핑을 하는 듯한 분위기예요. 이곳은 오직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곳으로, 반려견 동반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최대 이용 시간이 2시간으로 정해져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따로 그릴에 구워 먹는 것이 아니라, 바비큐를 주문하면 구워져서 나오는 형태인데요. 바비큐로는 돼지 목살구이 / 케이준 훈제 삼겹 / 베이크 훈제 삼겹 이 준비되어 있고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메뉴로 갈릭 새우 / 양송이 / 소시지 등이 있답니다.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밥, 국, 채소나 김치는 필요에 따라 가져다 드시면 돼요! 강화도 근교로 드라이브 오셨다가 이곳에서 바비큐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백련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리 140-1

  남양주에서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이곳! <백련> 입니다.  마치 산장에 놀러온 듯한 이곳은 그릴이 준비 되어 있어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에요. 

  바베큐 메뉴로는 심플하게 <모듬숯불구이 (2인 기준)> 혹은 <묵은 김치와 숯불구이 삼겹살 (2인 기준)>이 있는데요. 모둠숯불구이 같은 경우 소고기, 삼겹살, 소세지, 새우 2마리가 함께 제공 되는 메뉴랍니다. 이외에도 닭볶음탕과 오리백숙 등의 보양식 메뉴가 준비 되어 있어요! 

  이곳은 무엇보다 집에서 먹는 듯한 정갈한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다고 해요. 특히, 김치는 직접 만들어서 항아리에 보관 숙성하여 요리해서 내어준다고! 

  산속에 둘러 쌓여 있어 캠핑 느낌이 물씬 나는 백련, 가족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인디언소울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293-2

  서울 근교도 나가기 멀다! 하시는 분은 이곳은 어떨까요. 도봉산역 근처에 있는 <인디언 소울>입니다. 정말 인디언 놀이하는 듯 천막으로 둘러싸인 바베큐장은 예약은 필수!

  인디언 소울은 1,2로 나뉘어 있는데요. 인디언 소울 2는 텐트 형식으로 되어 있어 텐트 안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2인 세트와 4인 세트 그리고 장어까지 맛볼 수 있는 이곳의 푸짐한 바비큐 세트. 바비큐 같은 경우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다니, 참고해주세요.

  고기는 미리 훈제가 되어 나와 조금 시간은 걸리지만, 빠르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기본찬으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샐러드와 쌈 등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고기와 함께 즐겨보세요!


핸디로밸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847-129

  캠핑 분위기 제대로 내고 싶다면?일산 캠핑 레스토랑 <핸디로밸리>는 어떨까요.  이곳 역시 우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반려견 동반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2인세트부터 5인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메뉴의 구성을 살펴보면, 

- 생목살만 즐길 수 있는 메뉴 

- 생목살과 새우와 즐길 수 있는 메뉴

- 목살과 등갈비와 즐길 수 있는 메뉴

  이렇게 있어요. 바베큐를 다 먹고 이렇게 파라면까지 끓여서 먹어줘야 제맛! 1박 2일로 즐기기에는 귀찮고, 캠핑 분위기는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핸디로밸리를 추천해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