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추천 5곳

조회수 2021. 2. 10. 16: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설 연휴에 스리슬쩍 넘어갈 생각 마!

설 연휴라고 스리슬쩍 넘어가지 마라!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밸런타인데이 추천 초콜릿 맛집. 오늘은 한정판 에디션부터 언제나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초콜릿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했어요.


사랑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초콜릿으로, 달콤한 하루를 선물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기억해두세요!


삐아프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길 27-3

  매해 기다리는 삐아프의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초콜릿. 우리나라 대표 쇼콜라티에가 만드는 비주얼부터 달달~한 이곳의 초콜릿은 매년 이맘때쯤이 되면 주문 폭주,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죠.


올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의 테마는 '여행'입니다. 벌써 오픈 10년 차를 맞이하는 삐아프팀이 코로나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해 줄 초콜릿 상자를 준비했어요.


여행의 추억과 낭만을 떠올리고 다시 그 설렘을 느껴볼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고 싶다는 이번 한정판 초콜릿. 박스 안에 들어있는 비행기 표만 보아도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총 15개의 초콜릿이 들어있고, 전 세계 15개 도시의 맛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맛이라고 해요. 최대한 색소 사용을 자제하고, 초콜릿 고유의 컬러와 형태를 녹여내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어요.


|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15구)

가격: 6만 원

| 보라카이(필리핀)-열대과일

| 뉴델리(인도)-커리

| 멕시코시티(멕시코)-치폴레

위와 같이 처음 먹어보는 이색적인 초콜릿부터 시작해서


| 다낭(베트남)-연유 커피

| 남해(대한민국)-유자

| 뉴욕(미국)-땅콩버터&젤리

이처럼 상상이 가능한, 익숙한 맛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한 개 한 개 맛볼 때마다 그 도시와 나라가 입과 마음속에 샥~ 펼쳐질 거예요. 번개처럼 빠른 손가락 클릭이 가능해야만 맛볼 수 있을 만큼 경쟁이 치열하지만 기존에 상시로 판매하는 패키지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마세요! 전화로 방문 예약을 우선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정판 초콜릿은 전체 수량의 2/3가 예약이 마감된 상태. 2/6(토) 정오, 2/12(금) 정오에 취소분 등의 잔여 수량을 오픈한다니 참고하세요! (공식 인스타그램: @piaf_artisan_chocolatier)


17도씨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9길 38 1F

  연남동에 위치한 수제 초콜릿 전문점, 17도씨입니다. 초콜릿을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온도가 17도씨라는 것에서 이름 지어진 이곳, 이름에서부터 초콜릿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요!


프리미엄 초콜릿인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과 최고급 재료를 섞어 맛을 낸 초콜릿 봉봉 세트, 10년 경력의 이동재 오너 쇼콜라티에가 직접 만들고 있어요.


17도씨에서 준비한 올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봉봉은 총 세 가지인데요. '밸런타인 21년' 위스키를 사용한 <초콜릿 캐러멜 봉봉>과 상큼하면서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딸기 복숭아 봉봉> 그리고 오렌지향 가득한 캐러멜과 아몬드가 씹히는 <오렌지 프랄리네>입니다.


15구에는 3가지 맛이 모두 포함되고, 12구에는 <딸기 복숭아>와 <오렌지 프랄리네>가, 9구에는 <딸기 복숭아>만 들어간다고 해요.


추가 생산 일정 확인 후 2/8(월)에 3차 예약 및 주문을 받을 예정이라고 하니 공식 인스타그램(@17dossi)을 참고해주세요!


|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15구: 40,000원

12구: 32,000원

9구: 24,000원


아도르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16길 24 1F

  시그니처 물방울 모양의 초콜릿으로 유명한 이곳, 아도르를 소개해요. 이렇게 예쁜 걸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나하나가 예술 작품 같아요.


이번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이번 주말에 공개 예정으로 매장 구입이 2/8(월)부터 예약은 주말부터 가능하다고!


시그니처 물방울 초콜릿과 클래식 초콜릿은 현재 매장에서 구매/예약할 수 있다고!


청유자, 방아 등 초콜릿과 한국적인 재료의 만남을 맛보고 싶다면 아도르의 시그니처 초콜릿이 정답! 이번 주말 공개되는 밸런타인 에디션은 충분히 예약을 시도해보실 수 있으니 다들 빠른 클릭으로 사수하시길 바라요 :)


|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16구)

가격: 55,000원


| 시그니처 물방울 초콜릿

7구: 25,000원

18구: 55,000원


| 클래식 초콜릿

8구: 23,000원


트리투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안골로25번길 9

  남양주에 위치한 초콜릿 공장이자 판매점, 트리투바입니다. Tree to Bar는 카카오 나무의 열매에서부터 초콜릿 바에 이르는 전 공정을 의미해요. 좋은 카카오를 찾아 전 세계의 카카오 농장을 직접 찾아다니고 공정한 직거래를 통해 수입한 카카오로 만드는 트리투바의 초콜릿은 가치 있는 소비로 느껴져요.


이번 설 연휴 선물은 물론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썰어먹는 초콜릿, '초콜릿 살라미'는 어떨까요?


밸런타인데이용 봉봉 에디션 없이 초콜릿 살라미와 초콜릿 그래놀라만으로도 사랑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어요.


이탈리아식 훈제 소시지인 '살라미'를 연상시키는 기다란 원통형 모양. 새콤달콤 건과일을 듬뿍 넣어 쫀득한 느낌의 화이트 살라미와 고소한 견과를 넣어 바삭바삭한 밀크 살라미 모두 인기가 좋아요. 와인이나 수제 맥주와 곁들여 먹어도 굳!


| 초콜릿 살라미 100g 2개 세트(선물박스+쇼핑백)

가격: 27,500원


카카오봄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5-11

마지막으로 1세대 초콜릿 장인으로 불리는 쇼콜라티에 고영주의 카카오봄을 소개합니다.

한 입 크기의 수제 초콜릿을 프랄린이라고 부르는데요. 벨기에를 대표하는 디저트 프랄린은 모양도 맛도 정말 다양해요. 고영주 쇼콜라티에가 만드는 프랄린은 한국적인 맛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맛볼 수 없을 거에요!


먹는 보석이라는 프랄린을 카카오봄에서는 계절마다 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특히 주목해야할 초콜릿은 바로 금박종이로 감싼 이 하트 프랄린!


스카치 버터 캔디같은 카라멜 초콜릿 가나쉬에 간장 항아리에서 생긴 발효향 진한 지리산 장소금이 더해져 묘한 단짠의 조합을 맛볼 수 있어요.


| 시즈널 프랄린

9구: 24,000원

18구: 47,000원

  그 외에도 술에 절인 블랙체리와 초콜릿의 고소함을 다크 초콜릿 컵에 담고 피스타치오로 장식한 '포르투기스', 국내산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의 향긋한 크림이 잘 어우러진 '딸기 트뤼플'등 다양한 맛이 입 안의 풍미를 폭발시킬 거예요!


시즈널 프랄린 외에도 카카오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초콜릿과 쿠키로 구성된 '과자점 스페셜', '벨기에 과자점' 등도 선물로 제격이니 참고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