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효리네 민박 부럽지 않은 우리집 홈카페

핫플레이스 보다 더 핫한 인스타 #홈카페 금손들 5

7,2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효리네 민박에서 히트를 쳤던 윤아의 와플 기계에 이어 홈카페가 다시 뜨고 있는 추세죠. 웨이팅은 없고 맛은 있는 금손들의 홈카페를 소개합니다.

출처giphy.com

더 진하고 더 달콤하게, 핫초코


겨울에 유난히 생각나는 달달한 핫초코. 핫초코만의 진한 달콤함을 좀 더 풍부하게 느끼고 싶다면 인스타그래머 @amy_hs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부드러운 거품을 올리기 전, 홈카페 초코 파우더로 유명한 ‘기라델리 초코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같이 넣어주면 훨씬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초코 가루를 무심하게 툭툭 털어주고 나면 두 배의 달콤함으로 추위도, 걱정도 잊을 수 있는 핫초코 완성!


무술년 맞이, 개냥이 아인슈페너


무술년을 맞아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많은 아이템들이 나오는 가운데, 인스타그램 @y.na__의 개냥이 아인슈페너를 주목해주세요. 기존의 아인슈페너와 똑같은 레시피지만 이렇게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갖출 수 있었던 팁은 ‘몽블랑 용 짤 주머니’를 사용해 강아지 얼굴을 만드는 것. 거기에 눈•코•입에 맞게 초콜릿을 올려준다면 핫 플레이스 저리가라 할 정도의 홈카페 아인슈페너 완성!


어느새 봄이 성큼, 딸기크림 밀크티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처럼 홈카페에도 핑크빛 물이 들었습니다. 기존의 밀크티에서 딸기 향과 맛이 첨가된 인스타그래머 @plat_de_gyom의 딸기크림 밀크티는 벚꽃을 연상케하는 비주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데요. 이렇게 색깔과 모양이 포인트가 되는 얼음으로 데코를 할 때에는 원통형의 길고 투명한 잔을 사용할 것을 명심하길! 최대한 얼음을 많이 담아 훌륭한 비주얼로 만들 수 있는 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크리미하고 진한 맛의 딸기크림 밀크티를 원한다면 얼음 대신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담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피크닉 가요, 베이비 애플 시나몬 티


인스타그래머 @yedy101의 베이비 애플 시나몬 티 영상에는 보온병의 좌표를 물어보는 댓글로 가득한데요. 모두가 한 눈에 반해 궁금해했던 이 보온병의 출처는 다름 아닌 일본 브랜드 ‘타이거’ 제품. 빈티지한 무드를 담아내고 있어 봄의 꽃놀이는 물론 사계절 상관없이 피크닉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죠. 기호에 따라 커피나 홍차를 준비하고 보온병에 맞춰 빈티지한 티 잔을 준비하면 홈카페만의 센스가 돋보일 수 있겠죠?


지금부터 여름까지, 쑥라떼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즘 대세인 ‘더티 커피’를 연상케 하는 인스타그래머 @miss_nylon의 쑥라떼. 그 위에 얹어지는 홈메이드 쑥 아이스크림은 맛도 좋고 왠지 모르게 몸에도 좋을 것만 같은데요. 여기에 좀 더 맛과 비주얼 적인 팁은 더하자면, 기호에 따라 시나몬 가루나 초콜릿 가루를 뿌려보는 것! 시나몬 가루는 쑥라떼의 향의 풍미를, 초콜릿 가루는 맛의 풍미를 더해준답니다.

드디어 봄이 된 듯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저는 이중에서도 인스타그래머 @yedy101 의 보온병에 따뜻한 티를 담아 피크닉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출처giphy.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