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가구? 모듈이 대세!

일단 하나만 산다. 그리고 공간에 따라, 필요에 따라 계속 늘려갈 수 있다. 이것이 모듈 가구의 매력.

1,9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럴싸한 가구를 집에 들이고 싶은데
공간이 너무 좁거나 수납 공간이 애매해서 망설여진다면 답은 '모듈 가구'죠.

일단 하나만 구매한 뒤 
공간에 따라, 필요에 따라 계속 늘려갈 수 있으니까요. 

이것이 바로 모듈 가구의 매력!

오늘은 여러분께 
어떤 모듈 가구들이 출시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출처©Montana

출처©Montana

컬러와 모듈의 만남, 몬타나

자체적인 MDF를 사용해 아름다운 컬러를 입힌 모듈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몬타나 Montana. 몬타나 가구의 매력은 끊임없이 확장할 수 있는 모듈가구라는 점과 선택이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컬러에 있어요.


올해 하반기에 국내에 입고될 몬타나의 미니는 처음 몬타나 가구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라인이에요. 프레임의 두께는 8mm, 폭은 25cm이며 선반형, 도어형, 오픈형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옆면에 강력한 자석이 있어서 서로 붙이면 ‘착’하고 달라붙죠. 


가격도 기존 몬타나 라인에 비해 낮췄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해요. 간단한 책 수납부터 그릇장, 장식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몬타나 미니는 에스하우츠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출처©매뉴팩트

출처©매뉴팩트

내가 만드는 모듈, 매뉴팩트 클라우드 소파

총 7가지의 모듈을 사용해 원하는 형태로 소파를 구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소파는 작은 집에서 넓은 집으로 이사를 할 경우 모듈을 추가로 구입해서 이어 붙일 수 있어요. 


이것저것 생각하기가 피곤하다면 완성된 모듈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으며 넓은 데이베드 모듈부터 코너 모듈, 1인 소파 모듈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해 소파를 만들 수도 있죠. 


소파를 마감한 이지 클린 패브릭은 생활 오염을 물로 쉽게 지워낼 수 있고, 진드기나 박테리아를 차단해 어린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끝없는 창의력, 몬스트럭처

멋스러운 책장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희소식! 가지고 있는 책의 양에 따라 모듈을 이어갈 수 있는 몬스트럭처의 책장을 소개해요. 몬스트럭처는 알루미늄 압출 성형 소재를 사용해 모던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모듈 선반 시스템 가구를 선보이는 브랜드에요. 


책장 뿐만 아니라 침대 옆에 두는 협탁, 선반장, 자전거 수납장 등 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