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혼술을 위한 작은 술

술이 남을 때마다 걱정이었던 혼술족들을 위한 작은 술 모음.
메종 작성일자2018.11.15. | 935  view
혼술 할 때마다 술이 남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곤란하셨나요? 이제는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용량의 작은 술로 걱정하지 마세요! source : giphy.com

모엣&샹동 미니 플루트

미니 플루트가 들어있어, 빨대처럼 꽂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격식 없이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술이랍니다.


200ml, 3만원대.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1년에 6백만 상자가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카치위스키. 부드러우면서도 스파이시한 맛에, 잘 익은 사과와 바닐라, 밀크 초콜릿이 연상되는 섬세한 맛이 돋보입니다. 


200ml, 9700원.


쁘띠 폴리

쁘띠 폴리는 랑그독 루시옹에 있는 포도로 만든 와인입니다. 절반은 전통적인 주조 방법으로, 나머지 절반은 마세라시옹 과정을 거쳐 원액을 뽑습니다. 잘 익은 블랙베리와 블랙커런트의 진한 향과 모카 바닐라 향이 오버랩되는 복합적인 아로마가 나는데요. 소용량 뿐 아니라 750ml와 1500ml도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375ml, 1만4천원대.


조니워커 블랙레이블

재작년 출시한 조니워커 레드에 이어 2017년에 출시된 제품. 패키지 안에 레시피와 레몬 시럽이 함께 들어있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200ml, 1만6천원대.


앱솔루트 미니

기존 사이즈를 절반으로 줄인 앱솔루트 미니. 오리지널과 라즈베리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습다. 섞어 마신다면 오리지널, 그 자체로 즐기고 싶다면 라즈베리를 추천합니다.


375ml, 1만7천원(오리지널) 1만9천원(라즈베리).


트위스트샷

저절로 눈길이 가는 화려한 디자인과 25㎖의 귀여운 사이즈의 칵테일입니다. 하나의 잔에 두 가지 맛이 담겨 들이킬 때 입 안에서 섞여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20도의 높은 알코올 도수로 파티 스타터(Party Starter)로 딱!


25ml×4개 1만원.


바로크 버블리 와인 시리즈

와인병 따는 고민도 싹 날려버리는 캔와인! 맛도 다양하고 도수도 다양해 취향별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혼술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휴대도 간편합니다.


250ml , 6900원


더 롱 리틀 독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가성비 와인, 더 롱 리틀 독입니다. 국내 셀러브리티들도 즐겨 마실 정도로, 부드럽고 트렌디한 와인인데요. 레드, 로제, 화이트 세 가지 맛과 각각 다른 컬러로 디자인된 닥스훈트의 목줄이 킬링 포인트!


750ml , 29000원


혼술 걱정은 끝! 이제는 무슨 술을 마실까 고민만 남은 것 같네요! source : giphy.com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