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boon라이브러리

커피에 치즈 넣어 먹어본 사람 손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색 커피 모음

335,7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상은 넓고 커피는 많다!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음료 중 하나인 커피는, 그 긴 역사만큼이나 종류도 다양한데요.
우리 나라에서도 특이하고 이색적인 커피들이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이색 커피 모음입니다.

1. 치즈 소금 커피
대만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금커피, 익숙하신 분도 계실 텐데요. 소금과 치즈가 들어간 크림을 얹은 이 커피는,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고소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2. 계란 커피
하노이의 명물이라는 이 계란 커피는 커피에 계란 노른자를 넣어 만든 것인데요. 약간의 비린내를 참을 수 있다면 굉장히 맛있다는 소문이!
쌍화탕에만 계란이 들어가는 게 아니었습니다...


3. 버터 커피
방탄 커피(Bulletproof Coffee)라는 이름으로 유명해진 버터와 커피의 조합입니다. 이 둘을 조합하면 버터의 고소한 향이 추가되는 동시에, 커피의 진한 맛을 배가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4. 과일 커피
과일 커피는 주로 과일청을 커피와 혼합하여 만드는데요.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맛인가 싶다가도 어느새 찾게 되는 맛이라고 합니다. 

5. 토닉 커피
도무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토닉워터와 커피의 조합은 평범한 커피를 거부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미래의 맛이다, 담뱃재 맛이다 등의 평가가 주를 이루는 군요....

6. 와인 커피
술과 커피의 만남! 이 와인 커피는 처음에는 커피 향이 나다가 자연스럽게 와인 맛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달콤쌉싸름한 맛!

7. 위스키 커피
위스키와 커피의 조합은 아일랜드에서 처음 시도된 것으로 전해져, 아이리시 커피(Irish Coffee)라는 이름으로 불리운다고 하네요.  커피와 위스키의 비율은 3:2로, 생각보다 위스키가 많이 들어가니 취하지 않도록 조금씩 마셔야 하겠습니다. 

8. 한약 커피
정력 커피라는 굉장한 이름을 가진 이 커피는 산수유, 음양곽, 야관문 등, 몸에 좋은 한약을 넣어 만든 커피로 실제로 한약과 유사한 맛과 향이 난다고 하네요. 남성분들 뿐만 아니라 여성 분들께서도 많이 찾으시는 메뉴랍니다.

매일 같은 커피만 마시는 당신,
오늘은 이색 커피에 도전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기대

작성자 정보

1boon라이브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