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옹 코리아

그녀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GYM 아이템

휘트니스 클럽에서 찾아올 지 모르는 '썸'에 대비하기 위한 아이템

6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은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법! 자기 관리의 시대, 가장 떠오르고 있는 썸 플레이스는 단연 휘트니스 클럽입니다. 이곳만큼 땀을 흘리며 운동에 몰두하고 있는 남성미를 대놓고 뽐낼 수 있는 장소는 흔하지 않죠. 하지만 아무리 그럴듯한 몸매의 소유자라도 <레옹>이 누차 강조하는 센스를 갖추지 못했다면 그녀들의 눈길은 어느새 다른 곳으로 향할 것입니다. 액세서리 하나도 남다르게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녀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하트넘기
1. Apparel │ 재치와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하세요!

뻔한 기능성 운동복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때로는 과감한 포인트가 필요하죠. 일단 적당한 길이감의 타이츠로 하체 실루엣을 보기 좋게 잡아주고 컬러 포인트가 되어줄 쇼츠나 재치 있는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를 더해보세요.

(왼쪽 부터) 다리와 엉덩이 근육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무릎 길이의 타이츠, 투타임유. ‘Stay Hungry’ 문구가 더해진 그래픽 티셔츠, Y,IWO. 레드 쇼츠, 메종 마르지엘라.

2. Accessory │ 때로는 작은 것들이 더 시선을 사로잡는 법!

자, 이제 전체적인 아웃핏을 갖췄다면 차별화된 액세서리들을 더할 차례입니다. 지루한 모자 대신 헤어밴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스포츠 워치, 그리고 그 모든 것을 담아낼 넉넉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더플백을 준비해보세요.

(왼쪽부터) 헤어밴드, 다이나핏. 스포츠 워치, 순토. 더플백, 톰 브라운.

이 외에 휘트니스 클럽에서 시선 사로 잡는 아이템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함께 알면 좋은 정보!

그럼이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