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켓컬리

공원에서 맥주와 함께 – 망고 살사를 곁들인 닭가슴살 타코 레시피

1,9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 같은 날씨엔 한강이나 집 앞 공원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맥주를 즐기는 분들이 참 많아요. 치맥, 피맥도 좋지만 배달 음식을 시키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고기를 구워 먹자니 귀찮은 분들을 위해 새롭지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익숙한 풍경도 이국적인 멕시코 거리로 만들어줄 오늘의 주인공,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망고 살사를 곁들인 닭가슴살 타코 레시피

출처kurly.com

타코는 동그런 토르티야에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서 먹는 멕시코의 전통요리입니다. 불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특별한 비법이 필요한 게 아니라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어낼 수 있어요. 

출처kurly.com

간혹 멕시코 음식은 너무 강렬한 탓에 드시기 꺼려하실 수도 있는데요. 상큼 달콤한 망고를 넣은 살사는 이국적이면서도 개운해서 남녀노소 사랑하게 되는 맛이랍니다.


재료 : 망고 2개분, 적양파 1/4개, 페퍼듀 3~4개, 라임 1/4개, 고수 취향껏, 소금, 후추, 또르띠아, 닭가슴살 취향껏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1. 망고는 과육만 발라내어 잘게 다지고, 적양파는 잘게 다져서 미지근한 물에 담가 물기를 뺀 후 페퍼듀는 잘게 다집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2. 볼에 다진 망고, 양파, 페퍼듀, 라임즙, 고수 다진 것, 소금, 후추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출처kurly.com

3. 닭가슴살은 끓는 물에 10분 정도 두었다가 잘게 찢고 필요하면 소금, 후추로 간합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4. 또르띠아를 앞뒤로 바삭하게 굽고 망고 살사와 닭가슴살을 넣으면 완성!

작성자 정보

마켓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