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켓컬리

여름 밤 맥주와 함께 하기 좋은 이색 스낵

이제 새우 과자 대신 새우머리 과자!

5,7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밤까지 계속되는 열대야에 시원한 선풍기 바람 맞으며 맥주 한 캔 마시는 게 여름 밤의 낭만 아니겠어요? 혼자여도 좋고 누군가와 함께여도 좋지만 안주 만큼은 꼭 챙겨 드시는 것이 좋아요.

출처kurly.com

그러나 더위 때문에 불 앞은 물론 아무 것도 하기 싫은 마음도 모르는 것은 아니기에 준비했습니다. 여름 밤 맥주와 함께 하기 좋은 이색 스낵 3총사!

해외에서 더 인기만점, 김스낵

출처kurly.com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김은 한국에서 보통 밥반찬으로 많이 애용되죠. 바다의 소고기라 불릴 정도로 단백질과 비타민 B, 칼륨 등이 풍부해 미국 등 서양에서는 김이 건강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어요. 그래서 유명 커피점이나 마트, 푸드마켓에서도 김으로 만든 스낵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지요.

흔한(?) 23살 남자 아이돌도 사랑하는 김스낵은 김을 구워 만든 스낵입니다. 상품에 따라 코코넛이나 치즈 등의 양념이 가미되기도 하죠. 짭잘하고 식감도 재미있어 맥주 또는 와인 안주로 먹어도 되고,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아요.

몸보다 머리? 새우 머리를 바삭하게 튀긴 새우머리 과자

출처kurly.com

보통 새우를 드실 때는 몸통만 먹고 머리는 버려지게 되는데요. 사실 새우는 몸통보다 머리가 더 맛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새우 머리를 바삭하게 튀겨서 만든 새우머리 과자 역시 맛있어요.

출처kurly.com

마치 계속 손이 가는 새우X처럼 새우의 고소한 풍미와 적당히 짭조름한 맛이 자꾸만 구미를 당기죠. 한번 개봉하면 멈출 수 없을 거예요.

소확행을 위한 가성비 갑, 트러플 감자칩

출처kurly.com

귀하디 귀한 식재료, 트러플이 함유된 감자칩은 푸드계의 얼리어답터와 감자칩 러버 모두를 만족시킬 스낵으로 충분합니다. 바삭!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감자칩은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출처kurly.com

일반 감자칩보다는 가격대가 높지만 바꿔 생각하면 세계 3대 진미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해요. 워낙 향이 강한 식재료라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해 우리에게 친근한 감자칩만으로도 충분히 트러플의 향을 만끽할 수 있으니까요.

작성자 정보

마켓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