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켓컬리

천재 화가 피카소가 먹던 그 요리, 오믈렛 니수아즈

피카소가 빠질만 하네!

3,8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 컬리가 소개해 드릴 쉬운 브런치 요리, 오믈렛 니수아즈(Omelet Nicoise)는 프랑스 니스 지방의 조리법으로 만드는 폭신폭신한 오믈렛이랍니다. 

출처kurly.com

20세기의 천재 화가, 피카소도 즐겨 먹었던 음식이라고 해요. 평소 좋아하는 음식의 색과 맛에 영향을 받아 그림으로 표현하곤 했던 그답게,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이 눈에 띄는 요리입니다. 

과정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좋아하는 식재료를 더하시거나, 냉장고에 조금씩 남은 야채들을 함께 넣어 드셔보세요. 골칫거리인 남은 식재료를 한 번에 해결하는 냉파 요리로도 그만이랍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그래 결심했어

오믈렛 니수아즈 RECIPE


재료

양파 1개, 청/홍 피망 1/2개씩, 토마토 1개, 시금치 4포기, 화이트와인식초 2큰술, 달걀 8개, 올리브오일 2큰술, 소금, 후추, 이탈리안 파슬리


RECIPE


1. 양파와 청/홍 피망, 씨를 제거한 토마토는 모두 깍뚝썰기하고, 시금치는 먹기 좋은 크기로 송송 썰어주세요.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출처kurly.com

2. 달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른 후, 양파를 먼저 볶고 토마토를 넣어 5분간 볶아줍니다.


3. 썰어둔 청/홍피망을 추가해 한 번 더 볶은 후, 시금치와 와인식초를 넣어 마저 고루 익혀주세요.


4. 달걀을 골고루 풀고 잘 익힌 채소에 부어줍니다.

출처kurly.com

5. 팬에 넣은 달걀물과 재료를 고루 섞은 후, 뚜껑을 덮고 약불에 익혀주세요.


6. 잘 부풀어 오른 오믈렛 위에 잘게 썬 이탈리아 파슬리를 얹어 플레이팅 하면 완성!


출처kurly.com

작성자 정보

마켓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