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켓컬리

손바닥만한 수박? 혼자서도 부담 없는 미니 과일

나 혼자 산다. 그래도 수박은 먹을 거다.

3,0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인 가구라면 느끼실 거예요. 혼자 살면서 과일 챙겨 먹는 게 쉽지 않다는 걸요. 특히 수박처럼 크기가 어느 정도 있는 과일들은 처리도 힘들고, 당장 보관하는 것도 골치 아픈 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작고 귀여운 과일들을 가져왔어요. 개중엔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과일도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세요! 혼자 살아도 먹을 건 먹고 살아야죠! :)

의지왕

1
수박 깎아 먹어보셨나요?
애플 수박

출처kurly.com

혼자서 먹기엔 많은 양과 자른 후 남는 어마어마한 껍질들은 늘 부담이에요. 하지만 애플 수박을 알았다면 이제부터 맘 편히 수박을 즐길 수 있어요. 한두 명이 먹기 딱 좋은 앙증맞은 크기를 갖고 있기 때문이죠. 

출처kurly.ocm

게다가 껍질이 얇아 마치 사과처럼 표면을 돌려 깎아도 될 정도랍니다. 일반적인 수박만큼 속살이 빨갛진 않지만, 달콤함과 아삭함은 절대 밀리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2
편하게 즐겨요
꼬마 한라봉

한라봉은 신맛은 덜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강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다소 비싼 가격과 굵직한 크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긴 어려웠는데요. 꼬마 한라봉은 맛과 품질, 적당한 크기까지 갖췄어요. 


야구공 정도의 다소 작은 크기 덕분에 수분이 덜 빠져서 신선함이 좀 더 오랫동안 유지되는 장점도 있답니다.

출처kurly.com

꼭지를 똑! 떼어내면 쉽게 껍질을 벗겨낼 수 있어요. 한라봉도 귤처럼 부담 없이 자주 즐겨보세요.

출처kurly.com

3
작은 참외가 달다
꼬마 참외

출처kurly.com

아삭하고 달콤한 노란빛의 참외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수분 함량이 높아요.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진 엽산까지 갖췄습니다. 


그런데 참외는 보통의 과일들과 다르게 크기가 작을수록 더 맛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작아서 더욱 더 똘똘 뭉친 영양, 꼬마 참외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4
새콤달콤 쫀득한 매력
바나플

사과+바나나, 그래서 바나플.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바나나의 달콤함과 사과의 상큼함을 동시에 품었어요. 일반 바나나보다 짧고 통통한데요. 식감이 쫀득쫀득해서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출처kurly.com

일반 바나나에 비해 폴리페놀 함량도 높아요. 때문에 작은 충격에도 껍질이 빠르게 갈변하는 편인데요. 하지만 속을 보면 과육은 아주 싱싱하고 쫀득하답니다. 실온 보관을 해야 하는 보통의 바나나와는 달리 냉장 보관도 가능해요. 덕분에 오랫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1인 가구가 즐기기에 딱!인 포인트랍니다. 


작성자 정보

마켓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