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피들의놀이터

핫하디 핫한 2020SS 패션위크! 한국 셀럽들은 어떻게 입었을까??

셀럽들의 패션위크 스타일 따라잡기!!

2,8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 패피 친구들??

가을이 성큼 찾아오면서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하고 있는 핫한 이슈는 무엇일까~?

바로바로!! 2020SS 패션위크 라고 생각해~!

셀럽들의 출국 상황

출처디스패치 / OSEN / 디지틀조선일보

글로벌한 패션 브랜드 쇼에 초대되어

뉴욕, 런던, 밀라노로 향한 우리나라의 셀럽들!!✈

공항 출국은 물론 여러 브랜드 행사를 오가면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데 다들 너무 예쁘고 멋있고 난리 났고요???

소개하지 않을 수가 없는 일!!!

덩실덩실

트렌드까지 한눈에 보이는 셀럽들의 패션위크 룩!

함께 알아보자구~~


이하늬의 컬러풀한 셋업 수트 룩

출처@jaylim1

출처살바토레 페레가모 제공

살바토레 페라가모 컬렉션에 참석한 이하늬의 모습!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트로 더욱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줬어!

나만 반한 거 아니지...?

넘나 멋진 꿀 언니 애티튜드ㅎㅎ💓


20SS 시즌에도 수트 열풍은 계속될 전망으로 보인다고!

특히 컬러풀한 수트를 통해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을 것 같아~

무채색의 셋업 수트룩을 입었을 때는 컬러풀한 가방을 매치해줘도 좋을꺼야!

 센스 있는 수트 코디 완성-!


이성경의 재킷&스커트 클래식 룩

출처텐아시아

출처enews24

'구찌'하면 역시 미켈란의 빈티지 무드가 떠오르기 마련이지~

이성경은 공항 패션부터 블레이저와 체크 패턴의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서 복고적인 느낌을 가득줬어!!

출처사진 제공 구찌

구찌 컬렉션에 참석한 이성경은 블레이저와 베스트, A라인 핏의 와이드 팬츠로

완벽한 클래식 룩을 선보였어!

고전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주는 클래식한 부르주아 룩의 포인트는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

클래식 룩은 올가을 트렌드이기도 한데, 벨트까지 착용해주면 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지!


수지의 로맨틱 보헤미안 룩

프랑스 파리 롱샴 경마장에서 열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컬렉션에는

역시 인간디올 수지가 참석했어!!

출처사진 제공 디올

초록초록 자연 무드의 쇼장과 어울리게

수지 또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보헤미안 룩을 입었다구~

디올의 2020 프린트 드레스를 입고 단연 돋보였다는 수지!

수지처럼 화려한 패턴 프린트 룩에 다양하게 악세서리를 레이어드해서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더할 수 있어!

우린 아직 가을이니까ㅜㅜ~~ 아우터를 걸쳐줘도 좋겠지!!


제시카의 프렌치 캐주얼 룩

출처사진 제공 쟈딕 앤 볼테르

출처사진 제공 쟈딕 앤 볼테르

프렌치 무드의 쟈딕 앤 볼테르 2020 파리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초청된 제시카!

제시카는 평소에도 웨어러블한 패션을 선보이는 걸로 유명한데

공항에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스웻셔츠 스타일링을 해주다니!!

역시 시카는 사복 여신이야~ㅜㅜ

제시카처럼 레이스 스커트나

슬립 원피스에 맨투맨을 믹스매치 해주면 가을 스타일링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

웨스턴 부츠가 포인트를 더해주고 있어..!!!


로제의 카멜 코트룩 & 레더룩

출처디스패치

생로랑 컬렉션에 초청받아 프랑스 파리로 떠난 블랙핑크 로제!!

찰떡 베이지 코트로 모두의 심장을 설레게 했더라니까,,,

패션쇼에 도착해서는 락시크 무드의 레더 패션으로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엉!!

에펠탑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쇼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스타일링이였어ㅜㅜ

카멜 컬러가 주는 가을 느낌!

카멜톤은 아이템별로 쟁여놓으면 

두루두루 코디하기 넘 좋은 것같아 ㅎㅎ


코트와 레더룩이 풍기는 느낌은

서로 다른 매력이지만 둘 다 왠지 시크한 매력이 터지지않아??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스타일!!!



한국대표로 글로벌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의 룩을 함께 살펴봤는데 어때~~?

번외로 정말 한국을 대표하는 캐릭터, 라이언도

2020SS 패션위크에서 함께했었다는 사실!

뉴욕에서 시작하는 코치 컬렉션에 참석하는 모습을 낱낱히 보여줘서

넘 귀엽고 뿌듯하게 봤었다궁 ㅜㅜㅎㅎㅎㅎ

셀럽들의 패션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이번 2020SS 패션위크!

패피 친구들도 참고해서 가을/겨울 옷장을 채워보기를 바래!

작성자 정보

패피들의놀이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