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매드맥스 속편에서 퓨리오사를 볼 수 없다니?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5,7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매드맥스> 5편에서 볼 수 없는 퓨리오사, 스핀 오프로 나온다

영화 <매드맥스>의 다섯 번째 작품에 퓨리오사는 등장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대신 퓨리오사의 과거가 담긴 스핀 오프가 제작됩니다.


조지 밀러 감독의 <매드맥스>는 2015년, 30년 만에 4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내놓으며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거칠고 광활한 디스토피아 세계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매력적인 캐릭터 등이 매력으로 꼽히며 오리지널 팬들과 새로운 관객들을 동시에 만족시켰죠. 조지 밀러 감독과 스튜디오는 4편 개봉 당시 속편 제작 소식을 일찌감치 전했었는데요. 


5편의 가제는 <매드맥스: 웨이스트랜드>로 전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로부터 1년 전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맥스의 시점에서요. 맥스가 퓨리오사와 만나기 전의 시점을 다루기 때문에 퓨리오사는 출연하지 않습니다. 


대신 퓨리오사의 이야기는 별개의 스핀 오프 영화로 제작됩니다. 아쉽게도 샤를리즈 테론은 출연하지 않는데요, 퓨리오사의 과거를 다룰 예정이라 조지 밀러와 제작진은 새로운 배우를 찾는 중입니다. 최근 <23 아이덴티티>의 안야 테일러 조이가 퓨리오사 역으로 오디션을 봤다고 하고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가 강렬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면 후속편 <매드맥스: 웨이스트랜드>는 보다 음울하고 어두운 분위기에서 전개될 예정입니다. 개봉 일정은 미정입니다. 


2. <밤쉘> 샤를리즈 테론·니콜 키드먼·마고 로비 스페셜 포스터 공개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주연 배우 3인의 카리스마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까지, 그야말로 역대급 캐스팅을 자랑하며 영화팬들을 설레게 하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 '팀 밤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이라 불리는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의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으로, 미국 최대 방송사 폭스뉴스를 배경으로 언론 권력을 무너뜨린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공개된 '팀 밤쉘' 스페셜 포스터는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영화 속에서 각각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역의 샤를리즈 테론,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 역의 니콜 키드먼,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 역의 마고 로비는 영화 속 모습이 아닌 배우 본연의 모습과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 배우는 모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로 오른 적이 있으며 샤를리즈 테론과 니콜 키드먼은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세 배우의 앙상블이 기대를 더합니다.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세 배우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오는 7월 개봉합니다. 


3. 이승기·류이호 넷플릭스 버라이어티 <투게더> 6월 26일 공개

한국의 엔터테이너 이승기, 대만의 국민 남친 류이호가 함께한 넷플릭스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을 찾아 떠나는 안구 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입니다. 한국과 대만의 청춘스타들이 만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촬영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투게더> 메인 예고편에서는 눈호강을 부르는 닮은꼴 스타 이승기와 류이호의 아시아 일주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승기와 류이호는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톰과 제리를 능가하는 케미를 선보였는데요. 예능 고수다운 재치로 류이호를 당황시키는 이승기와 애타게 '승기씨'를 찾으며 허당미를 발산하는 예능 초보 류이호의 극과 극 케미가 웃음을 더합니다.  


이승기와 류이호는 인도네시아의 욕야카르타, 발리, 태국의 방콕, 치앙마이, 네팔의 포카라, 카트만두 그리고 서울까지, 한 달여간 아시아를 종횡무진하며 팬을 찾아떠났습니다. 패러글라이딩, 커플 요가, 절벽 다이빙 등의 엉뚱 발랄한 미션과 고군분투 끝에 결국 성사된 팬과의 만남은 두 사람에게도, 인생 최애 캐릭터를 만나게 된 팬에게도, 보고 있는 시청자에게도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승기가 직접 부르고 류이호가 기타 연주를 한 <투게더>의 주제곡 'ALL RIGHT'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국적도 언어도 다르지만 허당미도, 환한 미소도 서서히 닮아가는 두 동갑내기 스타의 훈훈한 케미는 물론 아시아 곳곳을 비추며 시원하게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랜선 힐링 여행과 신선한 예능감까지 담아낸 넷플릭스 시리즈 <투게더>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팬들을 찾아 나선 두 남자의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는 6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