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우리집으로 오라고 하는 짐승남들의 근황

짐승돌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남자들

14,9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2PM '우리집' MV


2015년에 발매했던 2PM의 ‘우리집’ 뮤직비디오 및 무대 영상이 최근 인기 역주행 중인데요. 정규 5집 타이틀곡이었던 ‘우리집’은 2pm 멤버인 준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활동할 당시 ‘어른 섹시’ 컨셉으로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안무를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움집으로 가자고 해도 따라간다' , '있을 떄 잘할걸.. 돌아와줘.. 나 이제 돈벌어..' 와 같이 유머러스한 댓글을 달면서 1일 1우리집을 실천하는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멤버 준호는 설레는 표정 연기로 ‘우리집 준호’ 라는 닉네임을 새로 얻으며 ‘우리집’ 열풍을 더해갔습니다.


또한 2PM 멤버들은 '우리집' 활동 전후로 연기자로도 활동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갔는데요. 오늘은 '짐승돌'에서 '연기돌'로 진화한 2PM 멤버들의 근황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 찬성

먼저 소개해드릴 멤버는 연기돌의 원조인 '찬성' 입니다. 찬성은 2PM이 '10점 만점에 10점' 으로 2008년 데뷔하기도 전에 연기자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바로 2007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입니다.  당시 주인공 '정일우' 의 친구로 등장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지요.

- 드라마 <정글피쉬>

- 드라마 <7급공무원>


이후 김수현, 박보영 과 함께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 주연을 맡아 연기 경험을 쌓았고 2013년에는 주원, 최강희 주연의 드라마 <7급 공무원>에서 '공도하' 역을 맡으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히 2018년 박민영, 박서준 주연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 '고귀남' 역을 맡아 능청스러우면서도 진정성 있는 연기로 '12년간의 연기 내공이 빛을 발했다' 는 평을 받으며 아이돌이 아닌 연기자로 각인 된바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6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후 현재까지 조교로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이라고 하네요.

- 드라마 <신데렐라언니>


2. 택연

택연은 2010년 문근영, 천정명 주연의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에서 연기자로의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데요. 드라마는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사실 택연은 기대 이하의 연기력으로 대중의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 드라마 <드림하이>

- 드라마 <싸우자귀신아>


2011년에는 김수현, 수지, 아이유와 함께 드라마 <드림하이>로 10~20대에게 큰 사랑을 받았지요. 이후 드라마 <후아유>, <참 좋은 시절>, <어셈블리>, <싸우자 귀신아>, <구해줘> 에서 주연으로 열연하며 연기력을 서서히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 드라마 <구해줘>


특히 2017년 군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 <구해줘> 에서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상남자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는 호평이 줄을 잇기도 했습니다. 택연은 2017년 9월 미국 영주권을 포기, 2PM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하여 2019년 5월 병역 의무를 마쳤고요. 2020년 3월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하네요. 

3. 준호

준호는 가장 성공적인 연기돌 중 한명으로 꼽히며 많은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는데요.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스크린으로 먼저 데뷔한 그는 2013년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주연의 영화 <감시자들> 에서 감시반 막내 '다람쥐'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 영화 <스물>


그리고 2015년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에서 김우빈, 강하늘과 함께 힘겨운 청춘의 삶을 잘 표현하며 연기자로서 인정 받기 시작했는데요. 

- 드라마 <김과장>


이렇게 연기 내공을 쌓아오던 준호는 남궁민 주연의 드라마 <김과장> 에서 '서율' 역을 맡아 밉지 않은 악역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남궁민과의 매력적인 '브로맨스'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기름진 멜로>, <자백> 과 영화 <기방도령>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자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초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성실히 이행 중이며 2021년 3월 소집해제 예정입니다.

출처2PM '우리집' MV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