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도 없이 깜짝 결혼 발표한 여배우 근황

조회수 2021. 5. 15. 11:5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해 <공주의 남자>, <대조영>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23년 차 배우 홍수현은 출중한 연기력과 청순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또한 그녀는 '룸메이트', '도시 어부', '서울메이트 2'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tvN '서울 메이트 2'


최근 홍수현은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는데요.

출처: 홍수현 인스타그램


홍수현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수현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남편이 비연예인이라 배려하는 차원에서 날짜 등 구체적 사항은 비공개인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출처: FN 엔터테인먼트


홍수현과 예비 신랑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던 중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간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홍수현 인스타그램


결혼 소식을 들은 팬들은 홍수현을 애칭인 ‘이모’로 부르며 “이모 결혼 축하해” “축하해 이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홍수현 인스타그램


또한 홍수현은 지난 4월 드라마 <경찰수업> 출연을 확정한 이후 작품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로 배우 차태현, 진영,정수정 등 여러 배우가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