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난이도 '최상'이었다는 어린 시절 송중기

조회수 2021. 5. 12. 15:1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송중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장을 받는 듯 늠름한 모습의 어린 송중기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그는 어린 나이임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송중기 인스타그램

이어 지난 7일에 진행된 온라인 팬미팅에서 송중기는 어린 시절 일화를 밝혔는데요. 반듯한 이미지의 지금과 달리 어린 시절 송중기는 악동 그 자체였다고 합니다.

출처: 송중기 인스타그램

‘어린이 송중기의 육아 난이도’를 묻는 질문에 송중기는 “최상이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유튜브

그는 유치원 시절 1년 동안 어항을 세 번 깰 정도였는데요. 송중기는 “제가 매화반이었는데 좋아하는 여자애 따라 진달래반에 가 있기도 했다. 컨트롤이 안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유튜브

또 그는 “부모님께 들은 이야기인데 어릴 때 사진을 보면 거의 머리를 묶고 있다. 부모님께서 둘째로 딸을 원했던 것 같아서 딸처럼 해주신 것 같다”라며 어른들이 예쁘게 생겼다고 하면 불만을 품기도 했다고 합니다.

출처: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유튜브

한편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빈센조’에 출연한 송중기는 오는 20일 컴백하는 가수 헤이즈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