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갑자기 10살 차이 선배와의 결혼식 공개한 여배우

777,1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박신혜와 조승우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시지프스>가 지난 8일 마지막 회를 끝으로 종영했는데요.

출처JTBC <시지프스> 포스터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지프스>는 정해진 운명에 대항하며 서로가 서로 뿐이었던 조승우와 박신혜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마지막 회를 앞두고 배우 조승우와 박신혜는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조승우는 “이 작품은 저에게, ‘너는 어떠니?’라는 질문을 던졌다”며 “단 몇 명일지라도 그분들께 ‘당신은 어떤가요?’라는 질문을 던질 수 있다면, 그리고 조금의 위로를 전할 수 있다면 저는 그걸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이어 박신혜는 “시지프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7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서해로 지내왔던 순간들이 생각나네요. 현장에서 느꼈던, 혹은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서해의 모습이 여러분께 잘 전달됐기를 소망해봅니다”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특히 박신혜는 드라마 종영 이후 본인의 SNS에 조승우와 함께한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잘 어울린다”,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실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4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둘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17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018년 3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쿨'하게 인정한 바 있습니다.

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인 남자친구의 소집해제를 기다리고 있는 박신혜는 한 인터뷰에서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 며 “공개 연애 중이라는 생각을 못 하고 있었는데 질문이 들어오면 ‘아 맞다 공개 연애 중이었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웃으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