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잘 나가는 스티븐 연의 대박 차기작

조회수 2021. 4. 4. 22:0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티븐 연, 할리우드의 가장 기대되는 감독과 만난다
출처: 영화 '미나리' 포토

'미나리'로 묵직한 감동을 준 배우 스티븐 연의 차기작 소식에 영화계가 술렁였다. 올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현재 커리어의 정점에 선 그의 차기작은 바로 '겟 아웃'과 '어스'의 감독 조던 필의 작품이다.

출처: GQ

'조동필'이라는 한국 이름도 가지고 있는 조던 필 감독은 코미디언으로 성공 후 영화 '겟 아웃'으로 그렇게 꿈꾸던 감독에 데뷔했다.

출처: 영화 '어스' 촬영 포토
조던 필 감독

직접 각본까지 쓴 '겟 아웃'으로 그는 90회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다. 영화가 평단과 관객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음은 물론이다.

출처: 영화 '겟 아웃' 포토

두 번째 영화 '어스' 또한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평을 받았다. 섬뜩하면서도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전개하면서 사회적인 메시지를 날카롭게 담아내는 것이 그의 영화적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출처: 영화 '어스' 포토

영화 '어스'의 주연 루피타 뇽오에게 연기에 참고할 영화로 추천한 목록에 김지운 감독의 '장화, 홍련'이 있었다는 일화도 유명하다.

출처: 텀블러

백인 남성이 주연인 영화는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던 조던 필 감독의 영화에 스티븐 연이 출연하는 것은 특별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현재 미국 사회에서 흑인 차별만큼이나 화두가 되는 것이 '아시안 혐오'이기 때문이다.

출처: GQ

그것을 차치하고라도 연기가 무르익은 스티븐 연이 연출작마다 주목을 받는 재능 있는 할리우드 감독의 차기작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반갑지 않을 수 없다.

출처: 텀블러

스티븐 연이 출연하는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은 2022년 7월 개봉을 예상하고 있다. 제목은 물론 자세한 내용은 모두 비밀에 부쳐진 상태이다. 

출처: 텀블러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