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선언하고 유튜버 만나 3개월 만에 결혼한 배우 근황

조회수 2021. 11. 8. 20:0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과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복고댄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슬기는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 가수로 활발히 활동했는데요.

특히 그녀는 BTS를 키워낸 방시혁과 브레이브걸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용감한 형제 이 두 명에게서 작곡을 받아 가수 활동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뒤늦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MBC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출처: MBC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방시혁이 작곡한 힙합 댄스곡 ‘슬기 Say’는 당시 독특한 가사로 인기를 얻었으며, 슬리피가 언터쳐블 데뷔 전 일당 5만 원을 받고 이 곡의 무대에서 피처링 알바를 했다고 밝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슬기는 영화 <깡철이>, <빈센트>, 드라마 <빛나라 은수>, <사생결단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작년 10월에는 한 예능프로를 통해 2세 연하 유튜브 크리에이터 남편 심리섭과의 달콤한 신혼 일상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평소 비혼주의자임을 밝혀왔던 배슬기는 우연히 심리섭의 개인 방송을 본 후 팬이 되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출처: 배슬기 인스타그램
출처: 배슬기 인스타그램

이후 연애를 시작한 그녀는 남편의 고백에도 결혼에 대한 결심이 서지 않아 3번이나 청혼을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느 순간 결혼 상대라는 확신이 들어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출처: 배슬기 인스타그램

최근 배슬기는 드라마 <아모르파티>의 강유나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4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아모르파티>는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을 그린 힐링 드라마로 배슬기는 극 중 촉망받는 신인 디자이너이자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불꽃 같은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