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한소희'라는 가명을 쓰는 이유

조회수 2021. 3. 19. 13:4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한소희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여다경' 역으로 관심을 받으며 각종 광고 모델로 섭외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과거 '울산여고 송혜교'로 입소문을 타며 SNS 스타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던 그녀는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와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출처: SBS <다시 만난 세계> 스틸컷


이후 한소희는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던 중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한소희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을 펼치며 현직 방송사, 연예기획사 소속 드라마 전문가들이 선정한 2020년 최고 신인 배우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또한 패션 잡지 엘르 코리아가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여성 - 뉴페이스 부문에 뽑히는 등 대세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그녀는 과거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소희'라는 이름은 모델로 활동할 때 만든 가명이고 본래 이름은 '이소희'라고 알린 바 있는데요. '한소희'라는 가명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녀는 "한 씨에 대한 환상이 있기도 하고, 이소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시던 분이 있어 이름을 바꿨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김소희, 박소희 보다 한 씨가 예쁜 것 같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소희의 설명에 누리꾼들은 "이름이 정종팔이었어도 이뻤을 듯", "김덕배여도 이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편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을 제작한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 <마이네임> 촬영에 매진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1월에는 <마이네임> 촬영 도중 부상과 과로로 실신해 응급실로 이송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힘든 일정 속에서도 모든 액션신을 대역없이 직접 진행하는 등 책임감을 가지고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행히 크게 위중한 상황은 아니었으며 다시 정상적으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한소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가죽 원피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건가" , "블랙이 너무 잘 어울린다" 라며 큰 호응을 보냈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