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전역 후 더욱 눈부신 꽃미모로 돌아온 한류남신 근황

이름이 곧 장르, 이종석의 컴백 초읽기

129,0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YG 엔터테인먼트

지난 해 말, 배우 이종석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전역과 동시에 차기작 소식은 물론, 여러 매체의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연일 주목을 끌고 있다.

출처'로맨스는 별책부록' 스틸

지난 2019년 3월 입대한 이종석은 입대 바로 직전까지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선보이며 열일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는데, 처음으로 도전한 로맨틱 코미디에서 데뷔 초부터 이상형으로 꼽아온 이나영과 호흡을 맞추며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출처YG 엔터테인먼트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입대한 이후 2년 동안 그의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열일 배우답게 전역을 앞둔 시점에서 발 빠르게 복귀작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영화 '마녀 2'다.

출처'브이아이피' 스틸컷

영화 '브이아이피'로 박훈정 감독과 작업한 적이 있는 이종석은 감독의 다음 작품인 '마녀'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스케줄 문제로 합류하지 못했다. 하지만 전역 후 '마녀 2'의 제작이 확정되면서 1편의 출연이 불발된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됐다.

출처엘르

또한 이종석은 화보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긴 머리와 더욱 날렵해진 비주얼이 눈에 띄는 화보 속 이종석은 '마녀 2' 출연을 위해 머리를 기르고 10kg을 감량했다고 한다.

출처에스콰이어

화보 속 이종석은 이전보다 더욱 섹시하고 분위기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SNS를 통해서는 입대 전보다 더욱 눈부신 미모를 뽐내기도.

출처이종석 SNS

출처이종석 SNS

SNS를 통해 공개한 일상 사진에서 이종석은 긴 머리와 스윗한 미소로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하루 빨리 이종석의 신작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