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드라마 '궁' 리메이크 소식에 덩달아 화제 된 이 배우

조회수 2021. 3. 10. 11:1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만화 ‘궁’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재담미디어는 드라마제작사 그룹에이트와 ‘궁’ 리메이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출처: MBC ‘궁’

박소희 작가의 ‘궁’은 대한민국이 입헌군주국이라는 가상의 세계관 아래 왕세자인 남자 주인공과 평범한 고등학생인 여성 주인공의 혼인이 결정되면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만화입니다.

출처: MBC ‘궁’

해당 작품은 지난 2006년 MBC 드라마로 방송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MBC ‘궁’에는 배우 주지훈, 윤은혜, 송지효, 김정훈이 출연했습니다.

출처: MBC ‘궁’

약 15년 만에 ‘궁’ 리메이크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해당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송지효의 모습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MBC ‘궁’

‘궁’에서 송지효는 신(주지훈 분)의 비밀 여자친구 민효린 역할을 맡아 신비로운 분위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MBC ‘궁’

특히 촬영 당시 25살이었던 송지효는 교복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풋풋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출처: MBC ‘궁’

한편 최근 만화 ‘궁’은 올컬러 웹툰 방식의 편집을 거쳐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재연재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