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20대 이후 삼겹살 안 먹는다는 47세 배우의 관리 비법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앞두고..

194,5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들도 부러워 한다는 워너비 몸매의 한고은이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나와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1일1식에 관한 화제 속 숨은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서장훈은 "한고은씨는 1일 1식이 아니라 간헐적 단식을 하신다고 들었다. 36시간 동안 한 끼도 안 먹은 적도 있다고 들었다"라고 해 주의를 놀라게 했다.

이 말에 한고은은 "삼겹살을 먹어온 일이 20대 이후로 없다. 살코기만 먹는다"라고 답했다. 그 이유를 "연소해야 하는 지방을 차마 삼킬 수가 없어서다. 그만큼 운동을 해야 하니까"라며 삼겹살을 먹지 않는 이유를 들었다.

회식때도 안 먹었냐는 서장훈의 반문에 웃으며 "굳이 삽겹살 안 먹는다는 말은 못하겠더라. 기분 나쁘실 수 있지 않느냐"며 "그럴 땐 슬쩍 비계를 떼고 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한고은 인스타그램

한고은은 174cm의 51kg을 유지하고 있는올해 47세 배우다. 2015년 4살 연하의 홈쇼핑 MD와 결혼 해 7년차. 

출처여성동아

40세에 접어들었지만 아직까지 30대 같은 외모로 동안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오랜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이기도 하며, 자기관리에 각별한 대한민국 스타기도 하다.

한편, 한고은은 JTBC 드라마 '언더커버'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를 다룬 이야기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