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감탄을 부르는 데뷔 56년차 배우의 마인드

영화 '미나리'로 N번째 전성기 맞은 배우 윤여정

10,5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예능 '윤스테이'와 영화 '미나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윤여정은 세대불문, 하나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남녀노소 많은 대중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출처CJ엔터테인먼트

먼저는 흠 잡을 데 없는 연기력과 그에 걸맞는 확실한 연기 철학과 프로 의식, 유쾌한 성격과 패션센스 등 대중이 윤여정을 사랑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나이'에 대한 윤여정의 생각입니다.

출처DAZED

윤여정은 여러 인터뷰에서 나이, 세대, 소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바 있는데요, 특히 윤식당 인터뷰에서 소통에 대해 이야기한 일화는 매우 유명합니다.

출처1st LOOK

"이 나이에 편견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어른들이 젊은이에게 '니들이 뭘 알아?'라고 하면 안된다. 나는 남의 말을 잘 듣는 편이어서 내가 모르는 분야에서는 전문가, 젊은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 난 남북통일도 중요하지만 세대간 소통이 더 시급하다고 생각한다"

출처'윤스테이' 포스터

벌써 데뷔 56년차가 되었지만 경력, 나이에 관계없이 동료들을 존중하고 배우는 윤여정의 진정성 있는 태도에 영화, 드라마는 물론 예능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미나리' 스틸

최근 '미나리'로 해외 시상식에서 26개의 연기상의 주인공이 되며 수상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어 글로벌 행보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국내 3월 3일 개봉 예정인 '미나리'에서 윤여정은 한국에서 온 사랑스러운 할머니 역으로 극에 생동감과 따뜻함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출처부산국제영화제

윤여정은 '미나리'와 관련된 해외 인터뷰, 시상식에서 영어로 소통하며 유창한 영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같은 면모는 '꽃보다 누나' '윤식당' '윤스테이' 등의 예능에서도 드러난 적이 있습니다.


출중한 연기력과 배우로서의 매력, 언어 능력까지 다 갖춘 배우 윤여정은 워쇼스키 자매의 드라마 '센스 8'에 비중 있는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으며 미국 드라마 '하이랜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보그

현재 윤여정은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 중에 있습니다. 역시나 글로벌 프로젝트인데요, 세계를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윤여정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