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해로 55세인 동안 배우 김성령이 몸매관리 위해 뒤늦게 시작했다는 '이것'

조회수 2021. 2. 2. 13:5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한민국 대표 동안 배우 김성령의 다이어트 비법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배우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올해 55살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SBS '힐링캠프'
출처: JTBC 예능 '아는 형님'


19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언급되는 그녀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나는 40살이 되기 전까지는 운동을 조금도 하지 않았다”며 몸매의 비결은 타고난 유전자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JTBC 예능 '아는 형님'


하지만 “나이를 먹으니 운동을 해야겠다는 게 온몸으로 느껴졌다. 40살부터 운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하루도 쉰 날이 없다”며 지금은 꾸준한 자기 관리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과거 20대에는 44사이즈, 현재는 55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김성령은 “유산소 운동을 위해서 테니스를 하고, 발란스를 위해 요가를 한다”며 “운동할 땐 이유를 달면 안 된다. 운동이 나한테 맞고 안 맞고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맞춰야 한다. 나는 운동을 하다가 불편해도 끝을 본다.”는 본인만의 운동 철학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tvN '나는 살아있다'

김성령은 작년 11월 생존 예능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해 이시영, 김민경 등 30대 출연자들과 함께 고강도 훈련을 소화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제작발표회에서 그녀는 "우리 50대도 젊은 사람들과 발맞춰 앞으로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훈련이 정말 힘들더라. 아무리 힘든 시간에도 체력이 안 되면 어떤 것도 감당할 수 없겠더라. 훈련 과정을 통해서 다시 젊어진 기분이 들면서 많은 것을 느꼈다"며 소회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성령은 SNS를 통해 웨이크 서핑, 프리다이빙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특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드라이슈트를 입고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관리 끝판왕’다운 비주얼을 보여준 그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도대체 언제 늙나요?”, “나이를 뛰어넘나요, 나날이 더 젊어지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조병규가 외계인 동호회 회원으로 나오는 영화 💕
4분 소개영상 보러가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