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다들 '확 찐자'될 때 30kg 뺀 이 배우

'피치 퍼펙트'의 배우 레벨 윌슨이 30kg을 뺀 소감을 말했다.

198,9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 '피치 퍼펙트' 시리즈와 '어쩌다 로맨스'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호주 출신 코미디언이자 배우 레벨 윌슨(40)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감을 말했다.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지난 수요일 호주의 유명 라디오 방송 'The Morning Crew with Hughesy, Ed and Erin'에 전화상으로 출연한 것.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작년, 2020년은 레벨 윌슨에게 특별한 해였다. 많은 이들이 코로나19로 집에서 '확찐자'가 될 때 그녀는 체중의 30kg가량을 감량했다. 

출처게티이미지

작년 초 체중이 100kg가량이었던 그녀는 건강을 위해 체중을 감량해야겠다는 결심을 SNS를 통해 공표하고,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그녀는 고단백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는 과정을 꾸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고, 2020년 11월까지 70kg대의 체중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이뤄냈다.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그녀는 라디오 방송에서 "요즘 같이 문제도 많고 어지러운 시대에 체중 감량한 사람에 대해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질 줄 몰랐다"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감을 묻는 진행자에게 말했다.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진행자는 "체중 감량한 후의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냐"는 질문에 그녀는 웃으며 "제 인스타그램 봤냐, 셀카가 요즘 무척 많다. 내 지금 모습에 무척 만족하는 것 같다."라고 재치 있게 대답했다.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이어 여성 진행자가 외모가 변한 후 내면적으로는 어떤 변화가 있었냐, 자신감이 더 생겼냐고 물으니, 레벨은 진지하게 "몸무게를 감량하기 전에도 나는 꽤 자신감이 있었다. 감량을 했다고 갑자기 자신감이 생긴 것은 아니다." 라며 "다이어트 전에는 나를 두 번 이상 바라보는 사람이 없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내가 무거운 것을 들고 있으면 문을 열어주는 사람이 있다."며 "다들 이런 대우를 받으며 살고 있는 건가?"라고 말하며 유쾌하게 웃었다.

출처레벨 윌슨 인스타그램
그녀의 9살 연하 남자친구 제이콥(Jacob Busch, 31세)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그녀는 작년 몬테카를로의 한 호텔 발코니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램에 올리며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출처게티 이미지

다이어트 후 멋진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됐다는 소문과는 달리 그들은 2019년 3월 친구의 소개로 인해 만났다. 그의 아버지는 버드와이저 등을 만든 Anheuser-Busch 사의 공동 설립자로, 그도 자신만의 주류 라인을 갖고 있는 억만장자다.

출처게티이미지

레벨은 제이콥의 나이가 다수 매체에 알려진 대로 29세가 아니라 31세라고 정정하며, 행복한 목소리로 근황을 알렸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계속 다이어트 근황에 대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몸무게가 가리키는 숫자에 집착하지 말자"며 "타인을 몸무게로 판단하지 말자"는 말도 남겼다.

조병규가 외계인 동호회 회원으로 나오는 영화 💕

4분 소개영상 보러가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