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50세 넘었다고 믿을 수 없는 역대급 동안 스타들

벌써, 오학년에 재학중인 스타들은 누구일까

379,2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안은 선천적일까, 후천적일까. 태어나면서 장착한 동안, 철저한 관리로 만들어진 동안. 이 둘다를 갖추어야 할까. 도저히 50세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을 가진 스타들을 모아봤다. 

55세 김성령

출처김성령 인스타그램

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호명되며 데뷔한 김성령은 1967년 55세다. 최근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들여 헤메 해준 거 아까와서 세수 하기 전... 셀카 좀 남겨 봅니다"라고 전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 또한 완벽해, 동안계의 레전드라 불린다. 50대지만 20대 못지않은 동안 비결을 묻자 "관리 안 하는 게 비결"이란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55세 김희애

출처코스모폴리탄

1967년 생으로 올해 55세다.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날>로 데뷔해 최근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로 활약했다. 영화, 드라마, CF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동안 배우다. 

특히 탄탄한 운동으로 관리된 몸매는 매일 꾸준히 해주는 운동에 있다고 밝혔다. 그 나이로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패셔니스트로도 유명하다.

51세 박소현

출처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SBS 러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에 '깜짝 결혼 발표'(?)를 전했던 박소현은 1971년 생으로 올해 51세다. 발레로 다져진 긴 목선이 인상적인 배우 겸 방송인이다. 

출처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발레리나를 꿈꿨지만 부상으로 접었던 전력을 가지고 있고, 아이돌 덕후로 이모팬의 위력을 건재하고 있다. 박소현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는 말로 동안을 인증 했다.

50세 박주미

출처박주미 인스타그램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1972년 생으로 올해 50세다. 단아한 얼굴과 중저음 보이스로 3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동안 얼굴이다. 최근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출연 중이다.

박주미는 한 항공사 모델로 꾸준히 활동해 얻은 이미지가 크다. 그녀의 동안 미모 비결은 20대부터 달고 살았던 아이크림으로 밝혀졌다. 눈가, 팔자주름, 입술 위에 아이크림을 발랐으며, 주름이 생기기 전에 바르는 게 좋다는 정석을 그대로 실천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